8월 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오늘은 한 개의 꽃이 지고 한 개의 꽃이 피는 날이다. 즉 좋은 기운과 안 좋은 기운이 함께 존재하는 날이다. 새로운 일에 대한 제의가 많이 들어오지만, 아직은 때가 아니다. 다음을 기약함이 이롭다. 운동과 관련된 직업 종사자는 좋은 날을 보낼 수 있다.

1936년생 운세: 한 사람의 편에 서서 지지해야 하는 일이 발생한다. 신중히 판단하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1948년생 운세: 시대의 흐름을 인정하고 양보하면 마음이 편안해질 것이다.

1960년생 운세: 서로에 대한 믿음이 부족하니, 될 일도 안 된다. 먼저 인정하면 그도 인정할 것이니 인정하라.

1972년생 운세: 작은 노력으로 크나큰 행운을 얻을 수도 있다. 중요한 것은 기회가 왔을 때 잡는 것이다.

1984년생 운세: 일이 순조롭게 이루어지고 있지만, 집안에서 재촉한다. 신경 쓰지 않는 것이 낫다.

 

 

▶소띠

느긋하게 행동하고 처신하면 문제가 없다. 그러나 지레 겁먹고 조급하게 행동하면 오해를 살 수 있다. 작은 것에 대한 미련을 버리고, 보다 큰 것을 바라보는 생각으로 처신하라. 그리하면 좋은 이미지로 많은 사람들에게 각인될 것이다. 매사에 솔직하게 대하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1937년생 운세: 오랜 친구의 행동을 주의 깊게 살펴봐라. 생각지 못한 행동이 있을 수 있기 때문이다.

1949년생 운세: 벌려놓은 일들을 오늘 중으로 마무리 하는 것이 좋겠다. 작은 손실이 생겨 그것이 당신을 힘들게 할 수 있다.

1961년생 운세: 오늘은 재테크나 부동산은 금물이다. 가급적 가족과 함께 하면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이롭다.

1973년생 운세: 상대에게 정성을 보인다면 그동안의 오해나 편견을 해소할 수 있겠다.

1985년생 운세: 바깥에서 생활하는 것이 수월하지 못하니, 차라리 집 안에서 휴식을 취하도록 하는 것이 현명하다.

 

▶호랑이띠

다른 날에 비해서 집중력이 강해지고, 컨디션도 나쁘지 않다. 동이 트니 발걸음이 빨라진다. 좋은 기운이 계속해서 들어오니 다 취하기도 벅차 보인다. 바야흐로 좋은 기운이 충만하니 오늘은 마음 놓고 하고 싶은 일들을 해도 된다. 집안이 창성하고 재산도 늘 수 있는 하루를 보낼 수 있다.

1938년생 운세: 쓸데없는 일은 빨리 잊고 새로운 마음가짐으로 내일을 준비하라.

1950년생 운세: 계획에 없는 무리한 자리는 피하는 것이 상책이다. 그것은 당신의 나쁜 습관일 수 있다.

1962년생 운세: 새로운 거래가 있겠으나 큰 소득은 기대하지 마라. 그래도 매사에 신중하게 거래하는 것이 낫다.

1974년생 운세: 객관적인 시각에서 상황을 바라봐야 한다. 나서서 해결하려 하지 마라.

1986년생 운세: 어려운 숙제가 찾아왔다. 편법의 유혹이 당신을 향해 손짓하나, 정석대로 행해야 한다.

 

▶토끼띠

사랑이 찾아오는 것이 부담이 되는 건 사실이다. 하지만 자신이 정한 어느 정도 선을 유지 하는 게 이롭다. 너무 깊은 관계를 갖는 것은 좋지 않다. 숫자에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이라면 금을 발견하는 상이니 노력한 결과에 대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1939년생 운세: 오늘은 자녀들과 그동안 나누지 못했던 대화를 나누는 것이 좋다. 당신에게 따뜻한 기운을 줄 것이다.

1951년생 운세: 식들이 말을 듣지 않는다고, 그들에게 권위적으로 대한다면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 것이다.

1963년생 운세: 행복하게 살아가는 지름길은 계획적인 생활을 하는 것이다. 노후를 다시 점검할 필요가 있다.

1975년생 운세: 조급하지 않게 행동하라. 그만큼 당신의 인덕에 도움이 될 것이고 나아가 계약에도 도움이 된다.

1987년생 운세: 오랜만에 친구가 찾아온다. 친구를 극진히 대접하여 마음이 상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5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