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오늘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행동할 때, 보조를 맞추는 지혜가 필요한 하루다. 너무 앞서 나가면 주위 사람에게 시샘을 받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차분하게 페이스를 유지하면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하니, 잊지 말고 명심하도록. 오늘은 취직 아니면 진급을 할 수도 있는 하루다.

1940년생 운세: 오늘 하루 동안은 사고파는 것 모두 삼가라. 가능하면 오늘은 피하는 게 좋겠다.

1952년생 운세: 원하는 결과를 얻는 건 다 자신의 행동에 따라 이루어지는 것이다. 오늘은 보람찬 하루를 보낼 수 있다.

1964년생 운세: 하루 종일 즐거운 일들이 여기저기서 생기니, 이런 날은 여러 사람과 만나서 자축하는 것이 좋겠다.

1976년생 운세: 직장에서는 다른 사람의 말을 함부로 하는 것에 주의하라. 그리고 자신의 속마음을 털어놓는 게 이롭다.

1988년생 운세: 주변에서 조력자가 나타나 어려운 실마리를 풀어준다. 가까운 곳에 있는 조력자를 기다리는 것이 현명하다.

 

▶뱀띠

오늘은 가족에게 봉사할 필요가 있다. 당신은 외부 사람들에게는 무척이나 친절한 사람이다. 그러나 다른 사람에 비해 가족에 대한 마음이 다소 부족한 부분이 없지 않다. 다른 사람들에게 하는 것만큼 가족에게 자상함으로 관심을 보여라. 오늘은 가족이다.

1941년생 운세: 자녀 문제로 고민하지 마라. 에너지 낭비일 뿐이다. 때가 되면 다 알아서 올바른 도리를 찾을 것이니.

1953년생 운세: 당신의 생명을 연장하는 비책이 있다. 시간을 절약하라. 아직 충분하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1965년생 운세: 남의 목소리에 춤을 잘 추는 사람이 바로 어리석은 사람이다. 누군가의 장단에 꼭 맞출 필요는 없다.

1977년생 운세: 떨어질 만큼 너무 높이 오르지 않는 것이 바로 현명함이다. 중용이 중요한 시기이다.

1989년생 운세: 유리한지 유리하지 않은지는 주판을 튕겨봐야 알 수 있다.

 

▶말띠

지금은 고집을 피우거나 자존심을 내세울 시기가 아니다. 당신의 작은 자존심으로 인하여 가장 소중한 걸 잃을 수도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조심하는 게 좋다. 너무 화려한 옷은 상대방의 전의를 불러일으킬 수 있으니, 자신을 과시하는 것보다 겸손하게 처신하라. 그리해야 백전불패이다.

1942년생 운세: 덧없는 생각에 사로 잡혀 우울이 가득하다. 그렇다고 의기소침 할 필요가 없다.

1954년생 운세: 솔직하게 자신의 심정을 툭 터놓고 대화할 상대가 나타난다. 당신의 마음이 가볍다.

1966년생 운세: 신용카드만 믿고 있다가는 큰 코 다칠 수 있다. 사용할 때 조심하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다.

1978년생 운세: 연상의 이성과의 만남은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다. 괜스레 마음고생만 하다가 끝날 수 있기 때문이다.

1990년생 운세: 마음이 무겁다면, 만사를 제쳐두고 집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최선이다.

 

 

▶양띠

지금 당신 앞에 서 있는 사람이 당신과 궁합이 잘 맞는 인연일 가능성이 높다. 당신의 최대의 장점인 꾸밈없는 모습과 신뢰를 보여줘라. 좋은 결과가 따를 수 있다. 사람을 대함에 있어서 가식이 필요한 경우가 있지만, 오늘은 아니다. 그러한 가식을 벗어버리고 사람을 대하라. 특히 여성인 경우는 더욱 그러하겠다.

1943년생 운세: 주위 사람들이 지금 다 당신을 바라보고 있다. 경솔한 행동과 언행을 보이지 마라.

1955년생 운세: 부부지간에 애정문제로 서로에 대한 신뢰가 깨질 수 있으니. 말을 조심하라.

1967년생 운세: 누군가 회사 정보를 밖으로 빼가고 있다. 회사의 존폐가 걸린 일이니 유출되는 걸 방지하는 것이 급선무.

1979년생 운세: 오늘 만나는 사람들과 향기로운 관계를 가꿔라. 은은한 관계가 막역한 관계보다 나을 때가 있다.

1991년생 운세: 직장인은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는 게 좋다. 나갔다가는 피하지 못할 부탁을 받을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