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사람을 방해하는 것은 발생한 일 때문이 아니라, 발생한 일에 대한 잘못된 걱정 때문이다. 발생하는 모든 일들이 나로 인해 생겼다고 생각하고 불행을 환경 탓으로 돌리는 습관이 있다면 그 습관을 없애는데 최선을 다해야 한다. 내 안에 우주가 있고 모든 것이 그 안에서 흥망성쇠 한다.

1944년생 운세: 자신의 일에 대해서 능동적으로 추진할 줄 알아야 한다. 생각 외로 뜻밖의 결과를 얻을 수도 있겠다.

1956년생 운세: 사업적으로 재물 운이 하락하는 형상이니, 계획을 다시 한 번 점검하고 신중히 결정하라.

1968년생 운세: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러나 자기중심적인 생각은 버려라.

1980년생 운세: 항상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것도 좋지만, 지금은 새로운 것보다 현재에 충실해야 할 시기이다.

1992년생 운세: 말을 뱉을 때는 항상 신중하라. 절대 주워 담지 못한다.

 

▶닭띠

오늘은 지금까지 노력해왔던 당신을 이제야 누군가 알아봐주는 하루이다. 생각지도 못한 일이 순조롭게 해결되는 행운이 찾아온다. 누구나 당신을 찾고 있다. 바쁜 시간 속에서도 생활의 활력을 얻을 수 있는 하루를 보낸다. 기회라 생각되면 과감히 잡는 것도 능력이다.

1945년생 운세: 투자 때문에 고민 중이라면 잠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연락이 없던 지인이 곧 희소식을 가져올 수 있기 때문이다.

1957년생 운세: 환경에 대해 불평하는 자와 오래 있을 필요가 없다. 자리를 피하는 것이 백 번 유리하니라.

1969년생 운세: 상처받더라도 적을 만들지 않는 사람이 영리한 사람이다. 적이 없으니 패배할 일은 없다.

1981년생 운세: 직장의 불만을 가정에 들여놓지 마라. 괜히 가정까지 화가 미칠 수 있으니 어리석은 일이다.

1993년생 운세: 오늘의 미인이 내일의 평범이 되는 것은 한 순간이다. 그들의 속을 볼 줄 알아야 한다.

 

▶개띠

조급하게 건강문제를 해결하려 하지 마라. 꾸준하게 치료하는 방법이 지금은 최선이다. 금방 금방 이루어질 것 같다 하여 순서를 건너뛴다면 오히려 손해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지나친 업무나 공부에 대한 부담감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편안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는 것이 당신에게 이롭다.

1946년생 운세: 고집을 부릴 시간과 장소가 있다. 괜한 심통을 부리지마라. 오히려 손해를 가져온다.

1958년생 운세: 재물이란 것이 얻기는 힘들어도 잃는 것은 한 순간이다. 수중에 있을 때 관리를 잘하는 것이 현명하다.

1970년생 운세: 지금 당신이 흘리는 눈물이 당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 것이다. 충분할 만큼 울어도 괜찮다.

1982년생 운세: 그려왔던 이성이 있다면 오늘이 고백하기 좋은 날이다. 강한 기운을 뿜어내도 나쁘지 않다.

1994년생 운세: 절친한 친구에게 힘든 일이 발생한다. 먼저 묻고 도와주는 게 친구의 도리이다.

 

▶돼지띠

자신의 인기와 명성이 하늘을 찌를 듯이 높다. 이 모든 것이 조상님의 은덕이다. 자만하면 지금까지 이룬 것에 흠이 생길 수 있다. 항상 유지하는데 힘을 쓰는 게 유익하다. 그동안 미루어왔던 일들을 빨리 처리하기에도 좋은 날이다. 총명한 하루이니 사업에 활기를 보인다.

1947년생 운세: 마음만 앞서서는 여러 가지 일들을 그르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항상 유지해야 한다.

1959년생 운세: 요즘은 진행하는 일마다 성과를 거두고 있으니, 일이 힘들지 않고 재미있기만 할 것이다.

1971년생 운세: 원하는 결과를 얻는 건 자신의 행동에 달렸다. 정성스럽게 일에 전념해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1983년생 운세: 하루 종일 기쁜 일이 끊이지 않으니, 살다 보니 이런 날도 있구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이다.

1995년생 운세: 돈이 다가 아닐 때가 있으니, 오늘이 바로 그 때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