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문화예술대학교 초청 특강 ‘푸드 플레이팅 마스터’의 카빙시연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윤애화 마스터’의 특강 모습

[문화뉴스 서현수 기자] 최근 조리학과와 관련된 학과에서 푸드 플레이팅 마스터인 윤애화 마스터가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윤애화 마스터는 과일 플레이팅 마스터, 수박 카빙 플레이팅 마스터, 이벤트, 동물카빙 플레이팅 마스터 등의 기술을 가지고 있는 푸드플레이팅 마스터이다.

윤애화 마스터는 조리학과 학생들을 위한 특강을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이하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진행 했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에서 개최한 이번 초청 특강은 윤애화 마스터의 카빙 강의와 시연이 함께 진행 되었으며, TIM SIKGU(이하 팀식구)의 대표인 김대성 셰프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학생들과 함께 윤애화 마스터의 카빙 기술을 배우고 직접 과일 카빙 시연을 해보는 시간을 가졌다.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학생은 “윤애화 마스터님의 특강은 재밌고 유익한 시간이였으며 앞으로 기억에 많이 남을 것 같다. 특히 팀식구 김대성 셰프님과 함께 카빙을 배웠던 시간은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에서 경험할 수 밖에 없는 색다른 경험이였다” 라고 말했다. 또한,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 김부영 학과장은 “다양한 특강을 통해 조리학과 학생들에게 유익한 시간과 질 높은 강의를 체험할 수 있도록 진행하고 있으며, 더욱 더 다양한 교육 특강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의 역량강화에 힘쓰겠다” 고 전했다. 

한편 서울문화예술대학교 조리학과는 현재 2019학년도 2학기 2차 모집을 진행 중이다. 원서접수는 8월 14(수) 까지 이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 상담 전화 혹은 입학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