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5일 할인특가... 있지 안다르, 엠비오 무신사론칭특가, 뮬라웨어 만원의행복, 뉴발란스 런온서울
5일 하루 동안 타임 특가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8월 5일 있지안다르, 엠비오 무신사론칭특가, 뮬라웨어만원의행복, 뉴발란스 런온서울이 네티즌의 관심을 받고 있다.

▶ 있지안다르

출처: 안다르

에슬레져 브랜드 안다르가 검색 이벤트와 타임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이버에 '있지 안다르'를 검색하면 즉시 사용가능한 5,000원 할인 쿠폰을 선착순 3천명에게 제공한다. 이 쿠폰은 오전 10시, 오후 1시, 오후 3시에 세 타임에 걸쳐서 각각 선착순 1천명에게 오픈된다.

발급된 쿠폰의 유효기간은 6일 오전 9시 59분까지다.

이외에 신상품 8종에 대해 최대 50%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도 있다.

6일 오전 9시 59분까지 신상품 8종에 대해 타임 특가가 적용되고 있으며, 첫 가입 후 신규로 애플리케이션을 다운로드 받으면 1만원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 엠비오 무신사론칭특가

출처: 무신사

패션 브랜드 무신사에서는 남성복 엠비오(MVIO)를 론칭한 기념으로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 번 입으면 중독되는 엠비오의 'OO 시리즈'"에서 빈 칸에 들어갈 시리즈명을 맞추게 되면 최대 80%까지 제공되는 랜덤 쿠폰을 선착순 5만장 한정으로 제공한다. '엠비오 무신사 론칭 특가'를 네이버에 검색하면 정답에 대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오전 10시부터 오후 2시까지 단 4시간동안 엠비오 타임 특가를 제공한다. 티셔츠와 슬랙스 일부 제품에 한해 40%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이 밖에 엠비오 론칭 특별 10% 할인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 뮬라웨어 만원의행복

출처: 뮬라웨어

요가복 브랜드 뮬라웨어가 '만원의행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5일 오전 10시부터 뮬릭 숏 슬리브 티셔츠를 10,000장 한정 10,000원에 판매하고 있다. 원가는 32,000원이다.

블랙, 실크실버, 라일락블루, 파우더핑크, 틸그린 등 총 10가지 색상이 판매되고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뮬릭 숏 슬리브 티셔츠는 스포츠 활동에 용이하도록 차가운 성질의 원단을 이용하여 만들어진 기본형 아이템이다.

페이코로 결제 시에는 5,000원을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 뉴발란스 런온서울

출처: 뉴발란스 런온서울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가 '뉴발란스 런온서울'을 개최한다. 오는 9월 29일 여의도 공원에서 펼쳐지는 이번 레이스는 13,000명을 대상으로 선착순 접수로 진행된다.

한조U패키지, 우먼스패키지, 런온패키지 중 1가지를 구매하면 레이스에 접수할 수 있다. 

뉴발란스 공식 모바일앱 MyNB에서 오전 10시부터 접수 가능하다. 

한편, 이날 간편송금 서비스 토스에서 총 3천만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뉴발란스 런온서울' 행운퀴즈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SNS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

[mhn쇼핑] 8월5일 할인특가-있지 안다르, 엠비오 무신사론칭특가, 뮬라웨어 만원의행복, 뉴발란스 런온서울

8월5일 할인특가... 있지 안다르, 엠비오 무신사론칭특가, 뮬라웨어 만원의행복, 뉴발란스 런온서울
5일 하루 동안 타임 특가 및 다양한 프로모션 진행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