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전국 지점은 8월 5일, 12일, 19일을 휴무일로 지정하여 영업하지 않는다.

출처: 롯데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오늘 8월 5일은 전국에 위치한 대부분의 롯데백화점 매장의 휴무일이다.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 따르면, 8월 롯데백화점 휴무일은 8월 5일, 8월 12일, 8월 19일로 지정되어 있다. 미리 일정이 표시된 지점들 중 대부분이 오늘인 8월 5일이 휴무일이다. 총 31개의 지점 중 24개의 매점이 8월 5일 휴무일이다.

8월 5일 휴무일인 지점은 총 24개로 이 중 서울 지점이 10개, 수도권 지점이 4개, 지방 지점이 10개가 있다. 서울 지점은 롯데백화점 본점, 잠실점, 영등포점, 청량리점, 강남점, 노원점, 미아점, 관악점, 건대스타시티점, 김포공항점이다. 8월 5일 휴무인 경기 지점은 평촌점, 안산점, 구리점, 인천터미널점이다. 그리고 8월 5일 휴무일인 지방 지점은 부산본점, 동래점, 울산점, 창원점, 상인점, 포항점, 광주점, 전주점, 대전점, 마산점이다.

 

출처: 롯데백화점 공식 홈페이지

8월 12일이 휴무일인 지점은 총 6개 지점으로, 일산점, 중동점, 분당점, 수원점, 센텀시티점, 대구점이 있다.

마지막으로 8월 19일 휴무일인 지점은 광복점 1개이다.

위의 내용에 대해서 롯데백화점은 조회시점에 따라 계획이 변경될 수 있기 때문에, 방문하고자 하는 매장에 직접 연락을 해서 확인하기를 당부하고 있다.

 

------------------------------------------------------------------------

8월 롯데백화점 휴무일 정리...8월5일 쉬는 지점은 어디?

롯데백화점 전국 지점은 8월 5일, 12일, 19일을 휴무일로 지정하여 영업하지 않는다.

롯데백화점 휴무일, 롯데백화점 8월 휴무일, 롯데백화점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