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운아이드소울, 4집 이후 4년 만에 새 앨범 발매에 콘서트까지
티저 이미지 속 'It's SOUL Right (잇소울롸잇)'에 궁금증 증폭

출처: 롱플레이뮤직, 브라운아이드소울 컴백 티저

[문화뉴스 MHN 전지현 기자] 정엽, 나얼, 영준, 성훈으로 구성된 남성 그룹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컴백을 알리며 지난 4일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It’SOUL Right(잇소울롸잇)' 글자가 적혀있다. 브라운아이드소울 소속사 롱플레이뮤직은 “이번 티징 이미지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의 ‘소울(SOUL)’과 It’s All Right (이것은 옳다)를 겹치도록 디자인해 ‘소울은 옳다’라는 중의적 의미를 더했다”라고 전해 흥미로움을 배가시켰다.

지난 4월 공식 SNS에 ‘BROWN EYED SOUL 2019’가 적힌 이미지를 공개하여 팬들을 설레게 한 바 있는 그들은 이번 공개한 티저 이미지로 컴백을 확실히 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동안 공연과 앨범 타이틀이 모두 ‘SOUL’ 과 연관되어 있었기 때문에 이번 티저 이미지가 어떤 작품의 연장선으로 진행될지 호기심을 샀다.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지난 2015년 정규 4집 ‘SOUL COOKE(소울 쿡)’을 발매하면서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해 소울 음악의 진수를 보여준 후, 각자 솔로 앨범을 발표하며 개인 활동을 이어갔다.

지난해 데뷔 15주년을 맞이한 브라운아이드소울은 전국 투어 콘서트 ‘소울 워크'를 통해 그동안 걸어온 ‘음악의 여정’을 볼 수 있는 특별한 영상과 함께 다채로운 선곡들을 선보였고, 서울, 대전, 대구, 수원, 광주를 거쳐 부산에서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하며 다시 한번 팬들과 뜻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4년 만에 새로운 앨범으로 찾아오는 브라운아이드소울이 어떤 음악을 들려줄지, 올해 콘서트에서 어떤 화음과 가창력을 선사할지에 대한 음악팬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

'명불허전' 브라운아이드소울, 4년 만에 컴백 시동... 티저 이미지 공개

브라운아이드소울, 4집 이후 4년 만에 새 앨범 발매에 콘서트까지
티저 이미지 속 'It's SOUL Right (잇소울롸잇)'에 궁금증 증폭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