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일 첫방송... 함께 방송 시작한 '너의 노래를 들려줘' 넘고 6.3%로 시청률 1위 차지
현실세계와 평행세계 2라이프 다룬다... 정지훈, 임지연 출연

출처: MBC '웰컴2라이프'

[문화뉴스 MHN 최윤진 기자] 지난 5일 첫 방송을 시작한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가 전국 시청률 6.3%(닐슨코리아 제공)을 기록하며 산뜻하게 출발했다. 

기존 월화드라마 강자인 tvN '60일, 지정생존자'와 함께 첫 방송을 시작한 KBS '너의 노래를 들려줘'를 가뿐하게 뛰어넘고 최고의 화제작으로 떠오른 '웰컴2라이프'의 출연진, 줄거리, 인물관계도를 알아보자.

'웰컴2라이프'는 자신의 이익만을 쫓는 악덕 변호사가 사고로 인해 평행세계로 넘어가게 되면서, 강직한 검사로 개과천선하는 이야기를 담은 로맨스 판타지 드라마다. 

제목 '웰컴2라이프'는 현실세계와 평행세계의 2라이프를 살게 되는 주인공의 이야기를 반영했다. 

주인공 이재상 역에는 오랜만에 드라마로 돌아온 정지훈(비)가, 강력계 형사 라시온 역은 임지연이 맡아 열연한다. 형사 구동택 역은 곽시양이, 건설회사 사장 장도식 역은 손병호가 맡았다. 박원상, 한상진, 장소연, 김중기, 최필립, 박신아, 홍진기 등 쟁쟁한 배우들이 출연해 드라마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 예정이다. 

출처: MBC '웰컴2라이프'

현실세계와 평행세계 두 곳의 이야기를 다루는 드라마 특성상 두 세계의 인물 관계도 다르다. 현실세계에서는 전 남친과 여친인 이재상과 라시온이 평행세계에서는 부부로 등장하고, 현실세계에서는 없었던 백금건설 장도식 대표가 평행세계에서 나타나기도 한다. 

한편 '웰컴2라이프'는 32부작으로 기획되었다. 과연 정지훈과 임지연의 '웰컴2라이프'가 '60일, 지정생존자', '너의 노래를 들려줘' 등 쟁쟁한 경쟁작들을 뚫고 현재 인기를 지속해나갈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

 MBC 월화드라마 '웰컴2라이프' 순조로운 출발... 출연진, 줄거리, 인물관계도, 몇부작? 

지난 5일 첫방송...  함께 방송 시작한 '너의 노래를 들려줘' 넘고 6.3%로 시청률 1위 차지
현실세계와 평행세계 2라이프 다룬다... 정지훈, 임지연 출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