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잡한 사연 지닌 설지원 역 맡아... '스윙퀴즈' '사바하' '구해줘' 등 종행무진

출처 : 문화뉴스 | '호텔 델루나' 합류한 이다윗 누구길래? 전작 덩달아 화제

[문화뉴스 MHN 김재정 기자] 연일 화제를 더해가고 있는 드라마 '호텔 델루나'에 이다윗이 합류하는 것으로 알려져 눈길을 끌고 있다. 

tvN 주말 드라마 '호텔 델루나'는 귀신들이 머무는 호텔 델루나를 운영하는 사장 장만월(이지은 역)과 인간 지배인 구찬성(여진구 역)이 각자 가진 과거의 인연을 풀어가는 이야기를 다루는 판타지 드라마이다. 

눈길을 사로잡는 연출과 CG, 배우들의 폭발적인 케미로 지상파 드라마를 누르고 동시간대 시청률 1위를 차지하고 있는 '호텔 델루나'는 극의 절반까지 진행된 상황. 

6일 배우 이다윗이 복잡한 사연을 가진 설지원을 연기하며 합류하기로 한 것이 전해지며 드라마와 함께 이다윗에 대한 관심도 함께 높아지고 있다. 

배우 이다윗은 2003년 드라마 '무인시대'로 데뷔한 이후 '고지전', '최종병기 활', '더 테러 라이브', '남한산성', '스윙퀴즈', '사바하' 등 꾸준히 활동을 이어오며 뛰어난 연기력을 펼쳤다. 

또한 드라마 '무인시대', '왕의 여자', '대풍수', '후아유', '구해줘', '긍정이 체질', '배드파파' 등에서 활약하며 안방극장에도 눈도장을 여러 차례 찍었다. 

훈훈한 비주얼과 뛰어난 연기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이다윗은 배우 김민석과 함께 살고 있을 정도로 친분이 부텁고 한상준, 인피니트 성규와 함께 4인방의 절친한 우정을 가진 것으로 알려졌다. 

아역 배우로 데뷔하여 탄탄한 내공과 필모그라피를 자랑하고 있는 그는 구찬성과의 과거 인연을 가진 인물로 '호텔 델루나'에 등장한다. 

영화 '사바하'에 함께 출연했던 배우 이정재가 연기력과 노력을 크게 칭찬한 바 있는 이다윗의 연기가 '호텔 델루나'에 빛을 발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이다윗이 활약할 첫 출연분은 오는 10일 오후 10시 tvN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호텔 델루나' 합류한 이다윗 누구길래? 전작 덩달아 화제
복잡한 사연 지닌 설지원 역 맡아... '스윙퀴즈' '사바하' '구해줘' 등 종행무진

주요기사
드라마 최신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