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패치 반띵 연일 화제! 그 이유는 발 중력에 의해 순환되지 않은 노폐물 정체되는 곳 '중요해'

힐링패치 반띵, 화제의 키워드 등극

힐링패치 반띵이 6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이벤트 진행 소식 때문이다. 

오는 6일까지 힐링패치 1세트를 ‘반띵’ 할인된 가격인 14,950원에 구매 가능하다. 또, 힐링패치 3세트 구매 시 1세트 추가 증정, 6세트 구매 시 2세트와 지압봉 무료 제공 등 풍성한 혜택과 함께 힐링패치를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메디테라피의 베스트 아이템들도 최대 59%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힐링패치를 발바닥에 붙여두면 마사지를 받은 듯 시원함과 상쾌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유칼립투스 오일, 목초액, 쑥 추출물 등과 같은 천연 성분으로 구성돼 있으며, 사용 후에도 시원한 청량감이 최대 6시간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오래 서서 일하거나 걸었을 때, 심한 운동 또는 육체 노동으로 피로함을 느낄 때 사용하면 제격이라고 회사 측은 밝혔다. 

힐링패치를 포함한 메디테라피 인기 힐링 상품을 선물 받을 수 있는 ‘득템어택’ 이벤트도 진행된다. 오는 31일까지 메디테라피 전 상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힐링끝장패키지’(50명)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상품 구매를 완료하면 자동 응모된다.

발은 심장과 가장 멀리 위치해 있는 신체 부위로, 중력에 의해 순환되지 않은 노폐물이 정체되는 곳이다. 같은 이유로 혈액순환이 원활하지 않을 때, 가장 먼 거리의 발까지 혈액이 전달되지 못하면서 발이 차가워지고 불필요한 수분과 노폐물이 쌓이게 된다.

메디테라피 힐링패치는 2018년 출시 이후 ‘다리붓기패치‘, ‘발바닥패치’로 온라인상에서 큰 화제를 모으며, 지난 4월 총 누적 판매량 1,000만 장을 돌파하며 ‘국민 힐링템’으로 자리매김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