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악성 루머, 선처없는 법적 조취 취할 것"

출처: 문화뉴스 / 강다니엘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열애 보도 이후 이어지는 악성 루머에 대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6일 강다니엘 소속사 커텍트엔터테인먼트는 강다니엘에 관한 허위사실 및 악성 루머에 관해 대응을 준비하고 있다고 알렸다.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은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 및 유포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그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며,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린다”며 강경한 입장을 피력했다.

“현재 당사는 지속적으로 여러 온라인 포털사이트, 커뮤니티 및 SNS 등에서 자체 실시간 모니터링하며 자료 수집을 시행하고 있다”며 “팬 여러분들께서 수집하신 위법 행위 데이터에 대해 신고 및 제보할 수 있는 법적 대응 공식 이메일 계정을 개설했다"고 알렸다.

이어 “팬 여러분의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리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지난 5일 강다니엘은 트와이스 지효와 열애 사실을 인정, 톱 아이돌 스타 커플의 탄생을 알렸다.

열애 인정 후 강다니엘은 직접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끔씩은 정말 지칠 때도 있었지만, 그런 저를 붙잡아 주셨던 건 다른 무엇도 아닌 팬 여러분이”이라며 팬들에 대한 진솔한 마음을 고백했다.

그는 이어 “팬 여러분들의 마음을 보듬어 드리고 그러기 위해 노력하는 것이 저의 몫이자 제가 해드리고 싶은 것이다. 그 몫을 해내기 위해서는 언제나 가장 중요하게 여겨 왔던 것처럼 좋은 모습을 보여 드리는 가수 강다니엘이 되겠다”고 심경을 털어놨다.

 

▶ 이하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측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커넥트엔터테인먼트입니다.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에게 보내주시는 응원과 사랑에 감사의 말씀부터 드립니다.

소속 아티스트 강다니엘을 향한 악성 게시물에 대해 당사의 법적 대응 공식 입장입니다.

최근 강다니엘을 향한 허위 사실 유포, 성희롱, 명예훼손, 인신공격, 사생활 침해, 악성 루머 등의 위법적인 게시물이 무분별하게 게시되고 있으며, 이로 인해 아티스트의 정신적 피해는 물론, 팬 여러분들 역시 극심한 피해를 받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그 무엇보다 소속 아티스트와 가족, 팬 여러분에 대한 보호를 최우선이라 판단, 악성 게시물에 대해 법적 대응을 진행할 것을 알립니다. 아티스트를 향한 악성 게시물 작성 및 유포와 같은 위법 행위에 대해서는 그 어떠한 합의나 선처도 하지 않을 것이며, 엄중하게 법적 조치를 취할 것임을 다시 한 번 말씀드립니다.

 

-------

커넥트 측 "강다니엘 악성 루머, 선처없다" 법적 대응 예고

강다니엘 소속사 커넥트엔터테인먼트 "악성 루머, 선처없는 법적 조취 취할 것"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