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간 제주를 즐길 수 있는 '야(夜)밤버스'를 제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출처 제주도관광협회, 제주 가볼만한 곳 '야밤버스' 매진행렬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제주시티투어 야간테마코스인 제주 도심 속 야간여행 '야(夜)밤버스'가 관광객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제주도관광협회는 사전 예약제로 진행하는 '야(夜)밤버스'가 오는 16일까지 예약이 모두 마감되는 등 매진행렬을 이어가고 있다고 6일 밝혔다.

'야(夜)밤버스'는 지난 2일부터 오는 10월 19일까지 매주 금·토요일 오후 6시 30분부터 오후 9시 10분까지 1일 1회 운행되며, 제주시티투어 온라인 홈페이지(www.jejucitybus.com)를 통해 사전 예약제로 실시되고 있다.

지난달 사전예약 홈페이지를 오픈한 뒤 15일 만에 350여명이 신청했고, 계속해서 예약이 이뤄지고 있다.

출처 제주도관광협회, 제주 가볼만한 곳 '야밤버스' 매진행렬

'야(夜)밤버스' 운행코스는 제주국제공항을 시작으로 이호테우등대, 도두봉, 어영해안도로, 산지천, 동문재래시장 등 제주 도심권 주요 야간 관광명소와 해안도로를 경유하는 코스로 구성됐다.

현재 운영 중인 주간 순환형 제주시티투어와는 다르게 '야(夜)밤버스'는 야간명소마다 다양한 체험활동을 즐길 수 있고 제주여행의 재미를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구성했다.

자세한 정보는 제주시티투어 안내 전화 또는 제주시티투어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낮 동안 운행하는 제주시티투어버스 탑승실적도 호조를 나타내고 있다.

지난 1∼5월 총 탑승인원은 3만2천446명으로 작년동기 2만4천759명에 비해 31.0% 상승했다. 
--------------------------------------
야간 제주를 즐길 수 있는 '야(夜)밤버스'를 제주 가볼만한 곳으로 추천
[제주 가볼만한 곳] 야간 제주 제대로 즐기는 '야(夜)밤버스' 매진행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