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사교적인 사람에게는 오늘은 즐거운 날이 될 수 있다. 사람과 만남이 빈번하게 이루어지는 날이니, 최대한 성의껏 사람들을 대하는 게 좋다. 꼭 당신의 정성과 진심을 인정받게 될 것이니 자신을 낮추도록.

1944년생 운세: 가급적 옷이나 외모에 신경 써라. 자신의 모습은 자신이 가꾸는 것이다.

1956년생 운세: 누구를 만다던 더할 수 없이 좋은 날이다. 연인과 외식도 좋겠다.

1968년생 운세: 네 편 내 편을 갈러야 하는 상황이다. 사심이 없어야 한다. 중요하다.

1980년생 운세: 중요한 과제를 맞이하는 순간일수록 깊이 고민하고, 최대한 신중히 처신해야 한다.

1992년생 운세: 금전과 관련되어 이동수가 있다. 금전이 들어올 수 있다. 좋은 상황으로 호전된다.

▶닭띠

 

주변 사람들이 시선에 민감하게 대처하면 오히려 손해가 날 수 있으나 스스로의 행동과 말에 조심하면 문제 될 것은 없다. 천천히 자신의 이미지를 바꾸어 나아가면 충분하다 할 것이다. 건강을 위해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

1945년생 운세: 모임이나 외출할 경우가 생기면 가급적이면 걸어서 이동하라.

1957년생 운세: 매사에 불평이 있어도 오늘은 삼가는 게 좋다. 당신에게 그러한 불평이 되돌아온다.

1969년생 운세: 권태로운 분위기에서 탈피 하려면 가까운 도서관으로 향하라. 곧바로 활기차 질 것이다.

1981년생 운세: 만남의 자리에서 사소한 실수로 오해를 받을 수 있으니 행동이나 말을 조심해야 한다.

1993년생 운세: 대인에게는 확실한 목표가 있으며, 소인들에게는 과연 이라는 의심이 있다.

▶개띠

 

어두운 밤길에 우연히 등불을 발견하게 되니 낯선 이로부터 인생의 귀한 충고를 듣게 될 수 있다.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보내면 손해이니 명심하길 바란다. 당신을 돕는 손길이 여기저기 있으니, 가만히 있지 말고 나서서 얻으려 하면 더 쉽게 찾을 수 있다.

1946년생 운세: 극단은 피하라. 극단끼리 만나기 때문이다. 지혜와 절제가 필요한 하루다.

1958년생 운세: 리더라면 좀더 높은 기준을 세워라. 빈약한 업무 수행이나, 평범함을 참지 마라.

1970년생 운세: 과하다 싶을 정도로 무리해서 활동하지 않는 게 좋다. 오늘은 무엇보다도 건강이 최선이다.

1982년생 운세: 무거운 책임감에서 벗어나는 하루이다. 내일을 위해서는 집에 일찍 들어가는 게 좋다.

1994년생 운세: 자연스럽게 해결하고 넘어가야 할 때다. 굳이 주위에 소문을 낼 필요는 없다.

▶돼지띠

 

어떠한 일에 화를 낼 때 너무 쉽게 생각하고 화를 내면 오히려 자신에게 손해가 된다. 차분하게 생각하고 행동한다면 손해는 줄고 이익은 는다. 자신이 계획하고 정진하면 희망찬 다음을 기대할 수 있겠다. 꿈에 어진 사람을 만난다.

1947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다른 날에 비해 몸과 마음이 가벼우니, 모든 일이 다 의미가 있을 것이다.

1959년생 운세: 오늘은 다른 날에 비해서 길흉의 교차가 심하나, 길이 흉을 앞서는 좋은 날이다.

1971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소송에서 유리하니, 오늘 같이만 빨리 지나가기 바라는 게 유리하다.

1983년생 운세: 편안한 마음으로 어디를 가던지 즐거우니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게 유리하다.

1995년생 운세:오래 전에 헤어졌던 첫사랑과 만날 수 있는 날이다. 좋은 친구로써 추억을 나누도록.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7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