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7일 할인·혜택 이벤트 -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출처: 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 빅세일

[문화뉴스 MHN 오윤지 기자] 8월 7일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하는 브랜드는 다음과 같다.

1. 이니스프리 빅세일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innisfree)'는 최대 50% '빅세일'과 '천원의 행복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클렌징, 바디워시, 헤어, 베이스, 선크림, 마스카라, 틴트, 시트마스크 이외 각종 컬렉션 상품이 할인 중이다.

쿠폰 이벤트는 모바일로 네이버 검색창에 '이니스프리' 또는 '이니스프리 빅세일'을 검색하면 천원의 행복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는데 이 쿠폰으로 지정된 6개의 상품 중 한 품목을 구입할 수 있다.

빅세일 행사기간과 천원의 행복 쿠폰 지급·사용기한은 모두 8월 7일(수)부터 8월 10일(토)까지이며 쿠폰은 온·오프라인 모두 사용 가능하다. 단 온라인 쿠폰 등록 시에는 오프라인에서 사용 불가한 것에 주의한다.

출처: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더블혜택 WEEK

2. 에뛰드하우스 더블혜택 WEEK, 8월 슈퍼쿠폰위크

화장품 브랜드 '에뛰드하우스(etudehouse)'는 20%에 20% 할인을 더한 '더블혜택 WEEK'를 진행한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20%에 10%가, 3만원 이상 구매 시 20%에 20%가 추가로 할인된다.

홈페이지에 다양한 2만원, 3만원 상당의 화장품 조합을 소개하고 있다. 더블혜택 WEEK 행사기간은 8월 6일(화)부터 8월 11일(일)까지이며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진행된다.

출처: 에뛰드하우스, 에뛰드하우스 8월 슈퍼쿠폰위크

한편 온라인몰에서는 쿠폰에 쿠폰을 더한 '8월 슈퍼쿠폰위크'를 진행한다.

기본 35% 할인쿠폰을 제공하고 5만원 구매 시 10%, 어플로 구매 시 10% 추가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8월 슈퍼쿠폰위크 행사기간은 8월 6일(화)부터 8월 11일(일)까지이며 쿠폰은 온라인에서만 사용가능하다. 이외 쿠폰응모,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출처: 더페이스샵, 더페이스샵 8월 멤버십데이

3. 더페이스샵 8월 멤버십데이

화장품 브랜드 '더페이스샵(thefaceshop)'은 최대 50% 세일과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8월 멤버십데이'을 진행한다.

할인 품목은 수분크림, 선크림, 클렌징, 마스크시트 등 기초화장품과 워터프루프, 네일, 풋·바디케어 등 바캉스 아이템이 주를 이룬다. 이외 각종 컬렉션 상품 세일과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또한 세일 기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행사 종료 후 8월 13일(화)에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5만원 이상 구매 시 30% 쿠폰을 일괄 지급할 예정이다.

8월 멤버십데이 행사기간은 8월 7일(수)부터 8월 10일(토)까지이며 온·오프라인 통합 진행이다. 행사 기간 중에 중복 할인, 포인트 적립 및 이용이 불가한 것에 주의한다.

--------------------

[MHN 쇼핑] 8월 7일 할인, 혜택 정보 -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8월 7일 할인·혜택 이벤트 - 이니스프리, 에뛰드하우스, 더페이스샵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