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니를 위해 교수직까지 내려놓은 딸의 사연

출처: TV조선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TV조선 '뽕 따러 가세' 송가인이 세상 모든 어머니에게 바치는 위로송으로 안방극장에 뭉클한 감동을 선사한다.

오는 8일 방송되는 '송가인이 간다 - 뽕 따러 가세' 4회에서는 지난 방송에 이어 '서울특별시' 편 종로 광장시장에서 만난 육회집 모녀의 이야기를 함께한다.

이날 현장에서는 광장시장 육회집 모녀의 애틋한 사연 또한 공개됐다. 평생을 바쳐 육회 장사를 하느라 어머니가 왼팔에 마비가 왔고, 어머니를 위해 딸은 교수직을 내려놨다는 고백을 털어놓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와 함께  어머니와 딸은 서로에게 지금껏 표현하지 못한 진심을 털어놔 많은 이들의 눈시울을 붉혔다.

송가인은 육회집 모녀의 사연을 듣고 이 세상 모든 어머니들에게 감사함을 전하며 애환을 달래는 인생 위로송 '청춘을 돌려다오'를 선물해 현장에 깊은 감동을 선사했다. 더불어 '황홀한 고백'을 부르는 등 분위기를 반전시켜 시장 전체를 흥겹게 만들었다.

또 송가인은 사연자를 만나고 이동하면서 서울에 갓 올라와 힘들었던 무명시절을 떠올렸다. 이어 서울살이의 고단하함과 외로움을 담은 김건모의 명곡 '서울의 달'을 자신만의 스타일로 선보였다. 송가인의 폭발적인 고음과 풍부한 감성에 붐은 연신 감탄했다.

'뽕 따러 가세' 제작진은 “지난 방송, 송가인을 보고 하염없이 눈물을 흘렸던 어머니와 딸의 애틋하고 가슴 절절한 사연이 공개되면서 현장이 숙연해졌다”며 “이어진 송가인의 진심을 담은 열창에 현장이 마치 하나의 콘서트장이 된 듯 뜨거운 열기에 휩싸였다. 그곳의 감동이 안방극장에 고스란히 전달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송가인과 특급 도우미 붐이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해외에도 찾아가 노래가 필요한 곳에 찾아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하는 글로벌 힐링로드 리얼리티 '뽕 따러 가세'는 매주 목요일 밤 방송된다.

--------------------------------------------------------------

'뽕 따러 가세' 광장시장 모녀의 사연은? 감동과 흥겨움이 가득한 송가인의 노래와 함께!

어머니를 위해 교수직까지 내려놓은 딸의 사연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