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8일 소형가전, 패션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특가로 판매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8월 8일 오아데이,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위메프88특가, 원더브라88원 등 다양한 할인 특가 행사가 진행되어 많은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 오아데이

출처: 오아데이

소형가전 전문 업체 '오아'에서 8월 8일을 '오아데이'로 정하고 하루 동안 특가 세일을 진행한다.

네이버에 오아데이를 검색하면 '1만원 무적권 쿠폰'이 증정되고, 타임 특가로 2시간 마다 할인된 가격에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낮 12시까지는 짱짱한 사운드의 오아 아이브릭 스피커와 선 정리가 필요없는 오아 TWS 이어폰이 특가로 판매중이다. 이어 밤 12시까지 다른 제품들이 특가로 안내된다.

이 밖에 공기청정기, 가습기, 마사지기, 제습기, 블루투스 스피커, 인테리어 조명 제품 등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원 풀었으 원' 행사로 1+1+1로 제품이 제공되는 제품들도 있다.

'오아데이 기념 축하 메시지'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이벤트 경품 또한 증정된다.

 

▶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출처: 무신사

'에잇세컨즈'가 '무신사'에서 8일부터 10일까지 단 3일간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하루 8개 품목을 88개 한정수량으로 특가에 판매한다. 신상품에는 특별 쿠폰 혜택이 더해진다. 8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88명에게는 특별 사은품이 증정된다.

선착순 5만장 한정으로 지급되는 최대 70% 할인 랜덤 쿠폰도 제공하고 있다. 쿠폰을 받기 위해서는 퀴즈의 정답을 맞춰야 한다. 네이버에 '무신사 에잇세컨즈 데이' 검색을 통해 힌트를 얻을 수 있다.

 

▶ 위메프88특가

출처: 위메프

'위메프'에서는 8월 8일 기념으로 '88특가'라는 이름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0시부터 23시까지 매 시간 오픈되는 항목별로 특가가 적용되어 판매된다. 체크 표시가 되어 있는 시간에는 더 특별한 특가로 제공된다고 알리고 있다. 리더스 마스크팩 10장에 888원, GS25 2천원 금액권이 88원, 버거킹 트러플통모짜와퍼 팩이 8,888원 등에 판매되고 있다.

룰렛 이벤트를 통해서는 최대 8,888P의 포인트가 적립되어 사용 가능하다.

 

▶ 원더브라88원

출처: 원더브라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 '원더브라'에서 8월 8일 단 하루 동안 특별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8월 8일 원더데이를 기념해서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매 시간 타임 특가가 열린다. 정품 레깅스, 팬티, 브라 등이 880원 또는 88원에 판매된다.

원더브라와 카카오프렌즈가 함께하는 스페셜 특가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스페셜에디션 2종세트는 29,000원에, 스페셜에디션 드로즈는 19,0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해당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러기지택과 캐릭터 부채도 함께 증정한다.

행사 시간 내 신규 가입하는 고객에게는 즉시 사용가능한 적립금 1,000원이 증정된다.

---------------------------------------------------

[MHN쇼핑] 8월 8일 할인특가 - 오아데이, 무신사에잇세컨즈데이, 위메프88특가, 원더브라88원

8월 8일 소형가전, 패션 등 다양한 제품들이 할인 특가로 판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