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데뷔앨범 '핑크펀치(PINK PUNCH)' 발매 기념 쇼케이스

출처: 문화뉴스 / '로켓펀치' 데뷔 앨범 '핑크펀치' 쇼케이스

[문화뉴스 MHN 전지현 기자] 7일 오후 서울 광진구 광장동에 위치한 예스24라이브홀에서 로켓펀치의 데뷔앨범이자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PINK PUNCH)'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연희-쥬리-수윤-윤경-소희-다현 6명의 멤버로 이루어진 걸그룹 로켓펀치는 울림엔터테인먼트가 새롭게 선보이는 그룹이다.

출처: 문화뉴스 / 로켓펀치 '윤경'

그룹명 로켓펀치는 '단조로운 일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의미가 담겨있다.

출처: 문화뉴스 / 로켓펀치 '수윤'

로켓펀치의 데뷔곡은 '빔밤붐(BIM BAM BUM)'으로 독일어로 ‘땡땡땡’이라는 의미가 있으며, 로켓펀치가 세상을 향해 자신들의 노래를 울리게 하겠다는 포부를 담은 곡이다.

출처: 문화뉴스 / 로켓펀치 '다현'

올해 15살로 최연소 아이돌 데뷔인 다현은 "지금 많이 떨리지만, 멤버 언니들과 함께 멋진 데뷔를 할 수 있을 거 같아 기대된다"라며 성숙한 모습을 보여줬다.

출처: 문화뉴스 / 로켓펀치 '연희'

로켓펀치 연희는 "매우 긴장된다. 떨림 반, 기쁨 반 기분이 든다. 얼른 로켓펀치 매력을 무대로 보여드리고 싶다"라고 데뷔 소감을 전했다.

출처: 문화뉴스 / 로켓펀치 '쥬리'

일본인 멤버 쥬리도 "오랫동안 준비했고, 멤버들과 함께 무대에 설 수 있어 행복하다"라고 말했다.

출처: 문화뉴스 / 로켓펀치 '소희'

로켓펀치는 타이틀곡 '빔밤붐(BIM BAM BUM)' 외에도 '러브 이즈 오버(LOVE IS OVER', '루시드 드림(LUCID DREAM)', 'FAVORITE(특이점)', '선을 넘어(DO SOMETHING)'까지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을 모두 담아냈다.

출처: 문화뉴스 / '로켓펀치' 데뷔 앨범 '핑크펀치' 쇼케이스

한편, 로켓펀치의 첫 번째 미니앨범 '핑크펀치'는 지난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

울림엔터 신예 걸그룹 '로켓펀치', 데뷔곡 '빔밤붐'(BIM BAM BUM) 쇼케이스 현장은?

'로켓펀치' 데뷔앨범 '핑크펀치(PINK PUNCH)' 발매 기념 쇼케이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