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스타벅스15잔이벤트, 역시 별다방...스타벅스 3년 만에 매출 최고 '정답 확인하자'

토스스타벅스15잔이벤트, 뜨거운 관심 '역시 별다방 커피는...'

토스스타벅스15잔이벤트가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이번 행운퀴즈는 총 2,000만원의 상금으로 진행된다.

이날 현재 제시된 행운 퀴즈는 "여기서 대상카드는 ‘□□□□□□□□’, ‘Easy fly 티타늄카드’ , ‘청춘대로 톡톡카드’ 입니다. □에 들어가는 카드명을 적어주세요." 이다. 행운퀴즈 정답은 “Easyon카드”이다. (행운퀴즈는 실시간 변경 될 수 있다.)

정답은 띄어쓰기 없이 알파벳 대문자와 소문자를 구분해서 적어야 한다.

토스 홈페이지에 접속해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토스는 KB국민카드와 함께 8월말까지, 대상 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5잔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한편 스타벅스가 3년 만에 가장 높은 분기 매출 증가율을 달성하면서 올해 실적 전망도 상향 조정했다. 이번 분기 스타벅스의 전 세계 동일 점포 매출은 작년 동기 대비 6% 늘었고 미국과 중국 내 동일 점포 매출은 각각 7%와 6% 증가했다. 순이익은 13억7

천만 달러(주당 1.12달러)로, 작년 동기 8억5천만 달러(주당 61센트)보다 크게 늘었다.

케빈 존슨 스타벅스 최고경영자(CEO)는 성명에서 "우리가 겨냥하는 장기 성장 시장인 미국과 중국에서 성과가 매우 좋았다"면서 ""새로운 음료 개발, 디지털 고객 관계 확대 가속화 등에 집중한 결과"라고 말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