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타짜: 원 아이드 잭' 제작보고회
박정민, 류승범과 남달랐던 첫 만남 회상

출처: 문화뉴스 / 8일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진행된 '타짜: 원 아이드 잭' 제작보고회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타짜: 원 아이드 잭' 제작보고회에 참석한 박정민이 류승범과의 특별했던 첫 만남을 회상했다.

8일 서울 광진구 자양동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타짜: 원 아이드 잭'(감독 권오광/이하 타짜3) 제작보고회에 배우 박정민, 최유화, 권오광 감독, 임지연, 이광수가 참석해 인터뷰를 진행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인생을 바꿀 기회의 카드 '원 아이드 잭'을 받고 모인 타짜들이 목숨을 건 한판에 올인하는 이야기를 그리는 영화다. '타짜' 시리즈의 세번째 작품이다.

박정민은 류승범과의 첫 만남에 대해 "어릴 적 영화에 대한 꿈을 키웠을 때 류승범을 보며 동경했고, 대사도 따라 했다"며 류승범의 연기를 동경해왔다고 고백했다.

출처: 문화뉴스 / '타짜: 원 아이드 잭' 제작보고회 참석한 배우 박정민

그는 "'류승범이라는 배우와 내가 연기를 해볼 수 있을까?' 싶었는데 갑자기 인연이 된 거다"라며 작품에서 만날 것을 예상치 못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일면식도 없는 사이였는데 보자마자 '네가 정민이구나? 정민아'라며 안아주시더라. 유럽 스타일이셨다. 어떻게 텐션을 맞춰야 할지 몰랐지만, 이야기를 하다가 친해졌다"라며 남달랐던 첫 만남을 회상했다.

이어 "제가 배우 생활을 하면서 이 시기에 만나야 할 사람을 만난 거 같은 느낌이 들었다. 멘토 역할을 잘 해주셨고 상담도 많이 해주셨다"고 말했다. 

한편 해외 체류 중인 류승범은 '타짜: 원 아이드 잭' 제작보고회에 참석하지 못했다.

'타짜: 원 아이드 잭'은 오는 9월11일 개봉 예정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