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운세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8월 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새로운 이성과 만나는 시기로는 아직 이르니, 좀 더 기다리는 것이 좋겠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항상 겸손한 태도를 잃지 않도록 자신을 잘 단속해야 할 것이다. 어떤 징검다리라도 한 번 더 두들겨 보고 건너야만 한다. 견문을 높이면 이롭다.

1940년생 운세: 남에게 자신의 일을 맡기면 원하는 대로 이룰 수 없으니, 자신이 직접 하는 것이 좋다.

1952년생 운세: 오늘은 부부문제는 원만하게 풀리지만, 생각 밖의 뜻하지 않은 금전지출이 예상된다.

1964년생 운세: 누군가 보이지 않는 곳에서 당신을 돕고 있는 조력자가 있으니, 오늘은 알게 된다.

1976년생 운세: 자신만의 생각으로 움직이지 말고 주변의 윗사람에게 자문을 구해서 행동하는 게 좋다.

1988년생 운세: 약간의 고집과 아집이 필요한 때다. 자신의 주장과 행동을 밀고 나가는 것도 중요하다.

 

▶뱀띠

당신에게 새로운 발전의 기회가 온다. 이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지금보다 더욱 체계적이고 계획적인 생활이 필요하다. 새로운 설렘이 당신을 찾아오게 되는 데, 적당한 융통성으로 대한다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는 하루다. 세월은 쉬지 않고 빨리 흘러간다.

1941년생 운세: 시간은 위대한 의사이다. 모든 것을 치유해주기 때문이다.

1953년생 운세: 계약 문제는 항상 꼼꼼하게 검토하고 계약서에 서명해야 한다. 서툰 행동은 삼가라.

1965년생 운세: 익숙한 실수를 반복하지 마라. 실수와 친숙해서 좋을 게 없다.

1977년생 운세: 차차 예전처럼 나아지고 있으니, 너무 염려하지 않아도 될 것이다.

1989년생 운세: 이동할 일이 생기면 돌아가는 게 신상에 유리할 것이다.

▶말띠

새로운 일자리나 직장에서 중책을 맡을 수 있으니,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 게 유리하다. 처음 욕심과는 달리 마음은 따르나 몸은 따르지 않는 듯하여 못내 아쉬움이 남을 수 있으나 좋은 하루가 예상된다. 과욕을 부리지 않는다면 충분히 유쾌할 수 있다.

1942년생 운세: 재미있는 취미 거리를 발견하여, 외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이 너무 즐거운 하루다.

1954년생 운세: 상대와 말싸움을 하지 말라. 오늘은 상대방과 자신의 의견이 서로 일치하기 어렵다.

1966년생 운세: 노력에 대한 대가에 비해 소득이 많다. 그 이상의 욕심은 금물이다.

1978년생 운세: 아무도 없는 휴양림으로 한적한 여행을 떠나 모든 세상 일을 다 잊어보는 것도 좋겠다.

1990년생 운세: 신중 또 신중을 기하여 움직이는 게 좋다. 단, 결정이 나면 바로 행동하는 게 유리하다.

 

▶양띠

어렵게 생각했던 일들이 생각보다 오늘은 순조롭게 이루어진다. 연인과의 만남은 큰 변화는 없다. 무언가 새로운 시작점을 찾아야 할 때이니, 깊이 고민하고 심사숙고 하여 서로에게 기쁜 일을 찾아야 한다. 전에는 그르다고 여겨지던 것들이 지금은 올바르게 보인다.

1943년생 운세: 평소 상대방에게 베풀면 나중에 실수를 범해도 용서가 된다. 베푸는 데 인색하지 말라.

1955년생 운세: 주위 사람에게 도움을 청하면 힘든 일이 풀릴 수 있다. 마음 먹은 일을 추진할 수 있다.

1967년생 운세: 카리스마에 있어 최고의 조합은 탁월한 유머 감각과 정직이다.

1979년생 운세: 스스로 개척해야 한다. 마음껏 도전하여 기쁨을 만들어 가라.

1991년생 운세: 이성 관계에서 유리한 날이다. 평소 마음에 두고 있는 상대가 있다면 마음을 열어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