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에듀모아

[문화뉴스 김은노 기자] 초등학교 전문 교육기업 (주)스마트업의 초등 전 과목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 '스마트에듀모아'가 여름방학 무료 체험 이벤트를 한 달 더 연장한다. 

7월에 있었던 여름방학 이벤트가 성황리에 종료됐음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인 예비 원장들의 문의가 끊이지 않아 이벤트를 연장하기로 결정했다고 스마트에듀모아 측은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상담 신청 만해도 스마트에듀모아 1개월 무료체험이 가능하고, 개설 계약 시 개설비 면제 혜택도 제공해 초기 부담 없이 학원, 공부방을 운영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이번 이벤트는 8월 한달 만 더 유지하는 것은 물론 적용 범위를 더 늘리기로 했다. 학원 운영의 선택과 집중을 위해 ▲초등학교 전 과목 ▲수학 과목 단일 ▲국•사•과 과목 패키지 등 상품을 다양하게 구성해 저렴한 비용으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에듀모아는 23년간 초등 교육 프로그램만 만든 에듀모아가 만든 초등 스마트학습 프로그램이다. '스마트에듀모아'는 초등 전 학년 국어, 수학, 사회, 과학 전 과목 강의 ‘탭강’을 비롯해 유아 및 초등 저학년의 기초학습을 위한 ‘스펀지’와 연산 교육을 위한 계산력, 수학 수준별 맞춤형 교육을 위한 ‘계통수학’ 등 학년과 수준에 맞는 다양한 커리큘럼을 선보이고 있다.

스마트러닝 프로그램인 스마트에듀모아는 자동화 시스템으로 자기주도학습이 가능한 것이 장점으로 교사는 학습 코칭에만 주력할 수 있다. 수업 또한 학생 수준과 진도에 따라 교사가 직접 개인교재를 자유자재로 편집, 출력할 수 있고 개별 진도와 주력과목에 따라 교사가 맞춤형 수업스케줄을 설계할 수 있다. 객관적인 학습 결과 리포트는 물론 오답노트도 자동 생성되어 있다.

현재 스마트 에듀모아는 전국 400여개 공부방과 학원에서 사용 중이다. 신규 개설은 물론이고 기존 단과 학원에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것도 가능하다. 개설 문의는 스마트 에듀모아에 전화하면 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스마트업 금교안 팀장은 “기존 학원, 공부방을 운영 중인 원장님은 물론 예비 창업자들의 경제적인 부담을 덜어주고 수익 향상에 도움을 주고자 마련한 이벤트”라며 “생각보다 더 많은 원장님들의 관심에 따라 적용되는 범위와 그에 따른 혜택을 추가적으로 제공하는 부분에 도움을 주고자 기간을 늘렸다”고 말했다. 덧붙여 "적극적인 참여와 그에 따른 혜택을 더 많이 가져가시고, 성공적인 학원, 공부방 운영을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