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선군, 이틀간 임계면 행정복지센터서 임계 물축제 개최

출처 : 정선군, 이틀간 임계면 행정복지센터서 임계 물축제 개최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정선군 임계면 행복한어린이도서관에서는 9일부터 10일까지 이틀간 임계면 행정복지센터에서 임계 물축제를 개최하고 있다.

“청정한 임계, 행복한 임계”라는 주제로 열리고 있는 임계 물축제는 지역의 어린이와 청소년을 비롯한 지역주민들이 무더운 여름을 건강하고 신명나게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물축제에는 대형풀장, 에어바운스, 호버카트, 엔젤카트 등의 체험형 물놀이기구를 비롯해 닭꼬치, 소떡소떡, 슬러쉬 등의 먹거리 장터가 운영되고 있다.

또한 후에는 2인 1조 물축구 토너먼트와 2인 1조 온라인게임 대회, 그리고 무선으로 조종하는 모형자동차인 RC카 경주대회가 진행된다.

행복한어린이도서관이 주관하고 임계면 행정복지센터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세대 간의 공감과 임계면의 홍보, 그리고 무더위를 잠시나마 잊을 수 있는 즐거운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매년 열리고 있으며, 수익금은 오는 2020년 2월에 있을 필리핀 일루일루와의 한국문화 교류의 청소년 참여 기금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이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행복한어린이도서관으로 문의하면 된다.

-----------------------------------------------------------------------------------------------------

[정선 가볼만한곳] 무더위 없는 건강한 여름 나기 “임계 물축제” 개최

정선군, 이틀간 임계면 행정복지센터서 임계 물축제 개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