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1115 [사커-K EP.78] 사커-K 택시: 슈퍼매치 끝나고 만난 'ㅅㅇ'

국내 축구 팬들이 만드는 토크쇼! '사커-K' 그 78번째 이야기 문을 엽니다. (모바일 링크)

이번 주 사커-K는 지난주 일요일(9일) 수원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수원 블루윙즈와 FC 서울의 슈퍼매치 현장에서 촬영했습니다. 이번 촬영은 크게 두 가지 이야기로 진행합니다.

첫 번째는 지난 10월 3일 72회 방송인 '사커-K 스핀오프 쇼케이스'에서 살아남은 유일한 꼭지인 '사커-K 위클리 업데이트'입니다. 한 주간의 국내 축구 이슈와 관련해서 사커-K 메인 디렉터와 패널들은 어떤 의견인지를 간단하게 듣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백제 시대 지역 축구팀 전성시대' 이야기입니다. 이번 달 초에 K리그 클래식과 K리그 챌린지를 동시에 지배한 전북 현대와 대전 시티즌이 바로 그 주인공들입니다.

한편, 사커-K 메인 디렉터 미르와 사커-K 메인 패널인 기영은 가끔 중계 연습을 종종 합니다. 지난 2일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열린 FC 서울과 전북 현대의 경기에서 그때 당시 카이오의 결승골 장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도대체 이 두 명은 어느 팀을 좋아하는 것일까요?)

요즘 24시간이 모자란 사커-K 메인 디렉터 미르에게 온 '실제 상황'! 바람이 많이 분 빅버드에서 미르의 스마트폰이 '가버렸다?!' 이 와중에 냉정함을 유지하며 침착하게 계속해서 진행하는 프로(?!)정신을 발휘하는 미르의 진행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 소고기 뷔페 내기에서 마지막으로 웃는 사람은 누가 될 것인가? 중간 상황도 직접 확인해드립니다!

그리고 두 번째는 사커-K의 또 하나의 야심 찬 코너인 '사커-K 택시'입니다. 축구팬들을 집까지 직접 모셔다 드리는 사커-K의 또 하나의 프로젝트. 이번 운전기사는 사커-K 최초 연예인 게스트! 수원팬, 그랑블루 2집 앨범의 주인공 '세라' 김진영 씨입니다. 1년 3개월 만의 촬영에 최근 근황을 묻는 말에 "벌 받고 있다"고 말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운전기사가 있다면 집까지 가야 하는 분도 있어야겠죠? 지난 인천 아시안게임 자원봉사자의 고백 시간으로 사커-K 시즌2 최초 여성 게스트인 이희수 씨도 등장합니다. 과연 이 분은 어느 팀을 응원했을까요? 이에 따른 촬영은 과연 순탄하게 진행될 수 있을까요?
 

   
 

문화뉴스 양미르 기자 mir@mhns.co.kr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