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가복 1위 브랜드, 젝시믹스가 8월 12일 단 하루 동안,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인 젝시믹스 블랙라벨 하이플렉시부터 새롭게 출시된 셀라이트 레깅스까지 전 인기품목을 6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젝시믹스 신상할인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네이버 검색창에 ‘젝시믹스 신상할인’ 검색한 후, ‘신상할인’ 배너를 클릭하면 되며,앱 다운로드 시 젝시믹스 전 인기품목에 적용 가능한 5천원 할인 쿠폰과 에어센트, 셀라부츠컷, 크롭티, 슬림핏 반팔, 소프트배기팬츠 등 신상품 5종10%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이번 젝시믹스 신상할인 이벤트는 젝시믹스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다만,신규로 회원 가입하면 2천원 추가 혜택이 주어져, 기존 회원부터 신규 회원까지 모두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젝시믹스는 신상할인 이벤트와 함께 셀라퍼펙션 7.5부,아이스페더,블랙라벨, 셀라V업 등 베스트아이템 1+1와 시즌오프 상품을 최대 9,900원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 특가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이번 쿠폰 이벤트는 휴가 시즌 막바지에 고객 서비스를 먼저 생각하여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라며 기존 회원부터 신규 회원까지 모두 폭넓게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라고 밝혔다.

젝시믹스는 2015년에 설립된 국내 요가복 브랜드로, 셀라를 시작으로셀라프레쉬,셀라V업,셀라V업3D, 셀라퍼펙션까지 2년 간 5번의 업그레이드를 거쳤으며,지난 2월에는 전문가용 프리미엄 라인인 블랙라벨까지 출시하면서 대한민국 대표 레깅스 브랜드로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점에 이어 새로운 문화 공간을 제공하는 콘셉트의 오프라인 매장인인 젝시믹스 핏스토어 홍대점을 오픈했다.가로수길점의 경우 월 매출 1억 원을 돌파하며 큰 성공을 거뒀으며,홍대점 역시 일 평균 1천만 원 매출을 기록해 성공 행진을 이어나가고 있다.

한편,젝시믹스는최근 사명을 ‘브랜드엑스코퍼레이션’으로 변경했으며,작년 매출 390억원에 이어 상반기 매출 300억원 이상을 달성했다.또한,지난 4월에 250억 원 규모의 투자 유치에 성공했으며,삼성증권과 대신증권을 공동 주관사로 선정하고 내년 코스닥 상장 절차를 밟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