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다이렉트가 아껴줄게요, 화제 되는 이유 '정답부터 살펴보자'

kb다이렉트가 아껴줄게요, 뜨거운 관심

kb다이렉트가 아껴줄게요가 13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13일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 'KB다이렉트가 아껴줄게요' 관련 퀴즈가 출제돼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날 토스 행운 퀴즈 홈페이지에는 "KB손해보험다이렉트는 '아껴줄게요'라는 새로운 TV광고를 런칭했는데요. 국민의 시간을 아껴주기 위해 KB손해보험다이렉트에서는 □□을 통한 상담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에 들어갈 말은 무엇일까요? "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정답은 '챗봇'이다.

첫번째 문제는 '반복되는 가사와 춤동작 '□□□□□'에 들어갈 단어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아껴줄게요'이다.

두번째 문제는 'KB손해보험다이렉트는 블로그, 페이스북에서 '□□□□로 아껴주세요' 캠페인을 진행중입니다'로 정답은 '옐로카드'이다. 

세번째 문제는 '우수상 경품 중 하나인 □□□ 2세대에 들어갈 □□□는 무엇일까요?'로 정답은 '에어팟'이다.

네번째 문제는 'KB손해보험다이렉트는 새 TV광고 런칭 기념 이벤트 '아껴줄게요 페스티벌'에서 5초내외 짧은 영상을 올리기만해도 선착순100분께 아이스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매를 드리는데요'로 정답은 '2'이다.

다섯번째 문제는 'KB손해보험다이렉트는 '아껴줄게요'라는 새로운 TV광고를 런칭했는데요. 아~아~아~아껴줄께요~ TV 광고 속 "아껴줄께요"는 총 몇 번 나올까요?'로 정답은 '6'이다. 

휴대전화 번호를 인증한 뒤 정답을 제출하면 소정의 토스머니를 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