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는?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08.14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1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자신이 맡은 일은 시간이 부족하고 여건이 그다지 좋지 않아도 최선을 다해 완벽하게 처리하도록 하는 것이 좋다. 쉬는 시간을 빼서라도 나중에 못했다는 핑계거리를 만들지 않도록 해야 한다. 후에 이에 대한 대가가 따른다.

1944년생 운세: 미술 계통에 있는 사람은 무언가 남기고 싶어 할 것이다.

1956년생 운세: 교통신호 법규를 준수하라. 사소한 위반 사항이라도 뜻하지 않게 돈이 나갈 수 있다.

1968년생 운세: 열에 아홉은 감성이 이성을 지배한다. 감성을 감추려 할 필요 없다.

1980년생 운세: 좋은 기회가 왔다면 일어나서 잡아야 한다. 가만히 앉아서는 기회를 잡을 수 없다.

1992년생 운세: 무엇이든지 배움에 열중할 시기다. 당신의 실력이 부쩍 늘 수 있는 시기가 될 수 있다

▶닭띠

 

대화를 나누다 하찮은 말실수로 인해 사건이 불거지게 될 가능성이 있으니 사소한 것에도 항상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특히 상대방의 능력이나 외모에 대한 평가는 그 즉시 안 좋은 결과가 돌아오게 된다. 좋은 말 긍정적인 말이 아무래도 낫다.

1945년생 운세: 무리한 요구는 주위 사람을 힘들게 한다. 적당히 요구해야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

1957년생 운세: 자식이 속을 썩임으로 인해 새삼스레 부모라는 위치가 힘들게 느껴지는 하루이다.

1969년생 운세: 한번만 더, 한번만 더, 일을 그르치기에 딱 좋은 생각이다. 버릴 것은 버려야 한다.

1981년생 운세: 다시 시작한 다이어트가 허무하게 끝날 것이다. 인내심과 참을성을 키워야겠다.

1993년생 운세: 고민거리로 인하여 학업에 열중하기 힘들 것이니, 먼저 고민거리를 해결하라.

▶개띠

 

평소와 다르게 기분이 매우 좋은 날이다. 대범하게 생각하고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자신감을 가지고 도전하는 것이 성공의 밑거름이 될 것이다. 한 조직의 임원이 되는 방법도 있겠으나 창업하여 회사의 사장이 되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1946년생 운세: 친구란 당신의 기쁨을 배로 해주며, 슬픔을 반으로 줄여준다.

1958년생 운세: 자녀들과 의사소통을 하는 게 유리하다. 그동안 너무 소통이 없었다.

1970년생 운세: 용기 있는 자에 대해서는 적군도 존경한다. 당신 역시 마찬가지다. 용기가 필요한 시기다.

1982년생 운세: 충동적인 구매로 필요 없는 걸 구입할 수 있으니, 계획적으로 지출하기 위해 노력하라.

1994년생 운세: 헤어졌던 친구가 다시 만나길 바란다. 쉽지 않다. 포기하는 게 서로에게 좋다.

▶돼지띠

 

모처럼만에 바깥 나들이로 얻은 상쾌한 기분이다. 혼자 누리기에 안성맞춤이니 명상하기에 좋은 날이 되겠다. 현재 하고 있는 자신의 일에 대한 너무 큰 자신감은 다른 사람의 눈에 좋게 보이기 힘들기 때문에 겸손한 마음을 가지는 것이 좋겠다.

1947년생 운세: 나도 모르게 재물이 증가하고 있으니 기분이 좋다.

1959년생 운세: 쉽지 않겠지만 좋지 않은 일은 최대한 빨리 떨쳐 버리는 게 낫다. 오래 가지고 있어봤자 나만 손해다.

1971년생 운세: 오늘 만약 새로운 계획이나 대인관계가 있으면 오늘은 잠시 미루는 게 좋을 것이다.

1983년생 운세: 직장인은 되도록이면 외출을 삼가는 게 좋다. 내부에서 일한다면 효율이 만점이다.

1995년생 운세: 편안한 마음으로 생활할 수 있지만, 저녁에 사소한 고민거리가 생겨날 수 있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4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