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는?
8월 1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는?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08.14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1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오늘 하루는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을 넓히는 것이 유리하다. 당신을 지켜 보는 사람들 모두가 당신을 따라 행동하게 된다. 타인에게 솔선수범을 보이는 적극적인 처신으로 오늘 하루 동안 당신의 위상은 크게 높아질 것이다.

1936년생 운세: 당신 말도 맞고, 그 사람 말도 맞다. 순응하는 것에 대한 묘미를 느끼게 된다.
1948년생 운세: 배우자에게 좋은 일이 생긴다. 당신으로 인한 덕을 보게 되니, 가정이 평화롭겠다.
1960년생 운세: 시간 약속은 꼭 지켜야 한다. 사소한 이유로 좋은 기운을 해칠 수 있다.
1972년생 운세: 이성간의 질투심이 서로의 좋은 관계를 멀게 할 수 있다. 믿음이 최선의 방법이다.
1984년생 운세: 그동안 골치 아파했던 문제가 하나 해결되니 시원할 것이다. 편안한 하루를 보내라.

▶소띠
 
새로운 음식으로 인하여 배앓이를 할 수 있다. 저녁 회식자리가 있으면 불참하는 게 유리하다. 가급적 평소에 자주 먹던 식단으로 오늘 하루는 식사하도록 하라. 새로운 장소나 음식은 배탈나기 쉽다. 사람도 새로운 사람은 피하라.

1937년생 운세: 먼 미래가 중요한 것이 아니다. 가까운 미래에 실현 가능한 일에 초점을 맞춰라.
1949년생 운세: 성급한 판단으로 일을 망칠 수 있으니, 가급적이면 결정할 일을 내일로 미루는 게 좋다.
1961년생 운세: 사적인 문제로 친한 동료나 윗사람과 다툴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자신을 낮추도록.
1973년생 운세: 지나간 괜한 미련은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다. 큰 물에서 놀아야 한다.



1985년생 운세: 함께 있는 동료나 친구가 힘들어 한다. 그들에게 덕을 쌓을 필요가 있다.

▶호랑이띠
 
투자 시 다른 사람을 따라서 투자하지 말고 신중하게 자신의 판단에 따라 투자하는 것이 좋다. 수익이 올라가기 쉬운 분야는 금융이나 건강 관련주가 가능성이 있으니, 참고하라. 분위기와 흐름에 맞게 처신해야 하는 날이다.

1938년생 운세: 좋은 일이 가득한 기운이 찾아오고 있으니, 마음의 기운을 잘 이끌며 다녀야 한다.
1950년생 운세: 미련을 버리고 포기할 건 포기해야 한 가지라도 이룰 수 있다. 결단력 있게 처신하라.
1962년생 운세: 사소한 일이라도 마무리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결실을 얻으려면 희생도 필요하다.
1974년생 운세: 애정의 환상에서 벗어나야 한다. 현실적으로 당면한 문제 해결을 먼저 생각해야 한다.
1986년생 운세: 필요 이상의 말을 삼가라. 생각 없이 흘린 말이 오해의 소지를 일으키며 퍼질 수 있다.

▶토끼띠
 
오늘의 운은 약간의 기복이 있으나, 담담하게 생각하고, 현실을 받아들이면 좋은 기운이 작용할 것이다. 주부는 즉석에서 결정하기 보다는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할 필요가 있다. 협상은 중간지점에서 협의하도록 조절하면 좋은 결과가 예상된다.

1939년생 운세: 무거움이 아래에 있고 가벼움이 위에 있으니 순탄한 하루가 되겠다.
1951년생 운세: 하늘에 순응하며 받들면 모든 것이 평화롭기만 하다. 만물의 신비함을 느끼게 된다.
1963년생 운세: 생각지도 않은 선물로 기분이 좋다. 그렇다고 방자하게 행동하면 물러간다.
1975년생 운세: 먼저 가려 하면 다툼이 있을 수 있다. 뒤 따른다면 행운을 공유하게 될 것이다.
1987년생 운세: 눈보라가 몰아치는 산 속에서 따뜻한 오두막을 만난 격이니, 좋은 행운이 예상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4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