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는?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08.14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1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큰 이익 보다는 작은 이익에 충실 하면 오히려 큰 이익을 얻을 수 있으니, 욕심부리지 말고 성실함을 보여주는 자세가 필요한 날이다. 노력할 때는 적극적이고 욕심 있게 행하는 것이 맞지만, 결실을 거두는 상황에서는 겸손해야 한다.

1940년생 운세: 당신의 칭찬이 가치 있는 것이 되려면 자발이고 마음에서 우러나와야 한다.

1952년생 운세: 오늘 하루는 푹 쉬는 것도 하나의 방편이다. 머리 아픈 일을 뒤로 하고 휴식하라.

1964년생 운세: 고통은 사랑하는 이들의 눈물에 떠있습니다. 당신의 눈물만이 고통스러운 것 아니다.

1976년생 운세: 동성과의 만남은 가급적 피하는 게 유리하다. 사람과 만나는 것이 좋지 않다.

1988년생 운세: 생각 밖의 행운의 여신이 당신을 찾아오게 된다. 즐거운 마음으로 맞이하여라.

▶뱀띠

 

미워하고 오해가 있었던 사람을 용서하는 날이다. 당신의 과오를 먼저 이해하면 당신을 미워하는 사람 또한 당신과 같이 당신을 이해할 것이다. 사람은 조건이나 상황에 따라 변하기 쉽기 때문이다. 일상의 무대에서 벗어나 야외로 소풍을 가는 것도 좋을 것 같다.

1941년생 운세: 곤란한 문제를 당한다면, 해결책을 멀리서 찾을 이유가 없다.

1953년생 운세: 부모님과 감정 싸움이 예상된다. 속은 그게 아닌데 하면서 표현 못하는 게 한스럽다.

1965년생 운세: 오늘은 외출보다는 가급적이면 편안하게 가족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게 좋을 것이다.

1977년생 운세: 주변 사람의 말만 일방적으로 듣고 행동하는 것은 자신의 의지를 나약하게 만드는 지름길.

1989년생 운세: 자신만을 생각하지 말고 주변에 있는 사람들에게 베풀 수 있는 따뜻한 마음을 가져보자.

▶말띠

 

너무 좋으면 오히려 힘들어 질 수 있으니, 나서지 말고 침착하게 자신의 역할 자신의 몫을 챙기는 게 유리하다. 업무에 관련된 사항은 빨리 처리하는 게 좋다. 당신의 탁월한 재능으로 인하여 남들도 어렵다고 한 일도 쉽게 처리할 수 있을 것이다.

1942년생 운세: 비가 온 후 땅이 단단해지듯이 인연이 그러한 것이다. 조급하게 생각하지 말도록.

1954년생 운세: 가벼운 체조나 가까운 산으로 부부끼리의 등산을 하는 것도 부부 간에 좋은 일이다.

1966년생 운세: 새로운 일에 대한 추진은 섣부른 판단이 아닌 신중 또 신중을 기하여 처리하는 것이 좋다.

1978년생 운세: 자중하면서 일을 이끌어 나아간다면 좋은 성과를 이루겠다.

1990년생 운세: 차분하게 마음을 다잡고 준비한다면, 뜻하는 바를 이룰 수 있으니 준비에 매진하라.

▶양띠

 

여럿이 모이면 능력이 배가 되는데 오늘 당신에게 주어진 일은 의외로 그렇지 않을 수 있다. 만약, 다른 사람과 함께 일을 도모하려고 하면 서로간 의견 조율이 필요할 때이다. 새 직장을 구하는 사람은 눈높이를 조금 낮추면 좋은 소식이 온다.

1943년생 운세: 협력하면 안 되는 일도 없으니 혼자 독불장군처럼 일 처리 하지 말라. 협력이 살길이다.

1955년생 운세: 하는 일들은 잘 풀리나 과도한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가 극에 달하니, 여유를 가져라.

1967년생 운세: 서로간에 오해로 인하여 감정이 다칠 수 있다. 문제는 당신에게 있다.

1979년생 운세: 올바르게 행동 해야만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으니, 유혹에 빠지지 말고 노력하도록.

1991년생 운세: 가까운 사람의 마음에 변화가 생기니, 당신과 가까워지려 다짐하는 모양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4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