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브로드 인천방송과 함께하는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 기념 콘서트 씨사이드 파크에서 열려

▲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 기념 성인가요 콘서트 포스터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한 여름의 열기가 가득한 8월 영종국제도시에서는 쟁쟁한 트로트 가수들이 함께하는 성인가요 콘서트가 열린다. 이번 콘서트는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을 기념하며 인천광역시 중구청과 티브로드가 함께 개최하는 행사이다.

이번 티브로드와 함께하는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 기념 성인가요콘서트는 오는 17일 오후 6시부터 영종 씨싸이드파크 야외공연장 내에서 개최된다.

이번 공연에는 ‘자옥아’, ‘무조건’ 등의 히트곡을 부른 트로트가수 박상철은 물론, ‘당당한 여자’의 서주경, ‘바람바람바람’ 김범룡, 떠오르는 트로트 신예 금잔디 등 내로라하는 트로트 신구세대가 함께하는 공개방송 행사로 꾸며진다.

특히, 이번 공연에는 영종 하늘새 합창단 등 지역주민이 함께하는 문화예술무대가 함께 어우러져 더욱 눈길을 끈다.

구는 멀리 있는 전문공연장에 가지 않아도 우리 동네에서 즐기는 문화예술의 일상화를 목표로 주말상설공연 “문화가 있는 중구”, “찾아가는 문화중구” 등의 사업을 추진해왔다.

그 일환으로 지역문화예술단체 모집공고를 통해 지역의 유능한 문화예술단체 및 동아리·개인 발굴 노력에 앞장서는 등 지역문화예술 발전을 위한 다양한 노력들을 기울이고 있다.

홍인성 구청장은 “이번 성인가요 콘서트 외에도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을 기념하는 불꽃축제가 별도 개최될 예정이니 지역주민들의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전했다.

-----------------------------------

[영종도 가볼만한 곳]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 기념 성인가요 콘서트 열려

티브로드 인천방송과 함께하는 영종국제도시 명칭확정 1주년 기념 콘서트 씨사이드 파크에서 열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