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앙촌 ‘숲속 캠핑’, 참가자 800여 명의 적극적인 호응과 참여 속에 성료

신앙촌 ‘숲속 캠핑’ 참가자들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문화뉴스 김은노 기자] 신앙촌은 지난 10일(토)부터 12일(월)까지 2박 3일간 부산 기장군 소재 천부교 캠프장에서 열린 ‘숲속 캠핑’을 성황리에 성료했다고 14일 밝혔다.

전국 초중고생과 학부모 800여 명이 참가한 ‘숲속 캠프’는 ’워터파크’, ‘바비큐 파티’, ’보물찾기’, ‘페이스페인팅’ 등 온 가족이 함께 경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이끌어냈다. 특히 워터파크의 대형 워터 슬라이드와 특별 공연장에서 선보인 치어단 공연이 큰 호응을 받았다.

또한 ‘어린이 기호식품 품질인증’을 받아 믿고 마실 수 있는 발효유로 학부모들 사이에서 화제인 프리미엄 요구르트 ‘런’을 증정품으로 제공해 만족도를 높였다.

 

신앙촌 ‘숲속 캠핑’ 참가자들이 바비큐 파티를 즐기고 있다.

캠프 참가자는 “여름철 시원한 워터파크와 도시에서는 좀처럼 볼 수 없는 녹음이 우거진 숲속 군락지를 함께 체험 할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내년에도 기회가 되면 참여하고 싶다“라고 말했다.

캠핑 주최 측은 “올해로 4회째를 맞이한 신앙촌 캠핑은 싱그러운 자연을 접하고,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할 수 있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라며 “내년에는 더욱 유익한 프로그램을 준비해 더 많은 분께 신앙촌을 알리고 싶다”라고 말했다.

한편, 해당 캠프는 신앙촌에서 열리고 있으며 신앙촌은 박태선 회장이 천부교 교인들의 마을로 건립한 곳이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