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현석 승리 대체 왜? 이번엔 상습도박이다 '양현석 성접대 혐의 사건은?'
  • 김민정
  • 승인 2019.08.14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양현석 승리 대체 왜? 이번엔 상습도박이다 '양현석 성접대 혐의 사건은?'

양현석 승리, 끝없는 사건과 사고 '언제쯤 끝날까?'

양현석 승리가 화제의 키워드로 올랐다.

해외 원정도박 의혹을 받고 있는 YG 양현석 전 대표가 경찰에 입건됐다. 

경찰 관계자는 양 전 대표와 승리에 대한 첩보 내용을 근거로 내사한 결과, 상습도박 혐의를 적용해 입건했다며 절차대로 수사해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양 전 대표와 승리가 이른바 '환치기' 수법으로 현지에서 도박 자금을 조달했다는 의혹에 대해서도 외국환거래법 위반 혐의로 추가 입건하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다만 경찰은 양현석 전 대표의 성매매 혐의와 관련해선 관련자들의 진술이 서로 엇갈리고 있다며 수사를 계속 진행 중이라고 설명했다.

양 전 대표는 이미 2014년 9월 동남아시아 시장 공략을 위해 말레이시아 출신 금융업자 일행에게 성접대를 한 의혹에 휩싸여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불구속 입건돼 있다. 성매매 알선 등 혐의를 받고 있는 승리의 경우 경찰 조사를 마치고 지난 6월 검찰에 넘겨졌다.

승리는 이외에도 성매매, 변호사비 업무상횡령, 버닝썬 자금 특경법상 업무상횡령, 증거인멸교사, 성폭력특별법(카메라등이용촬용) 위반, 식품위생법 위반(몽키뮤지엄 무허가영업) 등 혐의를 받고 있다.

양현석 승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진즉에 구속수사했었어야제도대체 윗선에 어느인간이 있는거여", "그동안 뒤를 봐 준 비리 공무원과 경찰을 철처하게 조사좀 하쇼.겨우 전직 경찰 한 명 구속시키지 말고..", "김상교아니었으면 지금쯤 승리 예능으로 존나 잘나가고 양현석 sns존나하고 정준영 1박2일 신나게 나오고있었겠지?", "양현석의 몰락을 지지 합니다. 이런 인간이 잘되면 이 세상 너무 불공평하잖아? 하긴 뭐 이미 불공평한 세상이지만.. 국회의원 따님은 면접도 안보고 대기업 들어가는데..", "버닝썬사건을 물타기 하려는 구만 버닝썬에 연루된 정관계인사들의 비리를 파해치고 난 뒤에 도박을 추가해라", "도박으로 물타기라 넘 뻔한데 .." 등 반응을 보였다.




 
MHN 포토
김민정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