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1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좋은 것과 나쁜 것이 섞여 있으면 나쁨을 구별하지 못할 수 있으니 좋은 확실히 구분 하는 눈을 갖도록 노력하라. 건강해야 명검을 만질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자신의 건강부터 검진하고 예방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임신부 산기가 있을 수 있으니, 출산을 대비하는 게 좋다.

1944년생 운세: 자신의 뜻대로 자식들이 움직여 주지 않아 안타깝다. 하지만 오히려 낫다.

1956년생 운세: 학습하기에 더 없이 좋은 하루다. 다른 분야에 관심을 가져봐도 좋겠다.

1968년생 운세: 그동안 만나지 못한 궁금한 친구들한테 연락을 해보자. 뜻하지 않은 소식을 접한다.

1980년생 운세: 본의 아니게 주위 사람에게 손해를 입힐 수 있으니 조심하라.

1992년생 운세: 학습에 열중이 안 된다. 다른 분야에 관심을 가져보기에 좋다.

▶닭띠

 

남의 원대함을 보고 자신의 미흡함을 부끄러워 할 수 있으나 마음을 느긋하게 가지는 게 이롭다. 일에 대해서는 단숨에 일을 끝내기보다 지속적인 페이스로 꾸준히 매진함으로써 마무리 하는 것이 좋다. 또 다른 자신을 발견할 수 있는 하루이므로 성급하게 해결하려 하지 말고 마음을 느긋하게 가져라. 오늘은 끈기와 인내가 빛을 발하는 날이다.

1945년생 운세: 허리를 조심하라. 무리한 약속을 하거나 물건들 일을 만들지 마라.

1957년생 운세: 희망을 버리지 않고 느긋한 마음으로 기다린다면 반드시 이루어 지는 시기가 올 것이다.

1969년생 운세: 절약의 길은 작은 이익을 뜻하기보다 오히려 소비를 줄이는 것이다.

1981년생 운세: 자신보다는 타인을 위해 사는 하루를 보내라. 결국 보답은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다.

1993년생 운세: 당신에게 기회가 두 번 문을 두드릴 것이라고는 생각지 마라. 항상 마지막 기회다.

▶개띠

 

성공을 하려면 많은 시간이 걸린다. 단기간에 승부를 내려는 생각은 잠시 접어두라. 근본을 튼튼히 할 시기이다. 무리한 일로 피곤이 몰려올 수 있으니 이 기회에 건강에 각별하면 좋다. 건강 진단을 받아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1946년생 운세: 건강에 유념해야 하는 하루다. 풍요롭다 하여도 방심하지 마라.

1958년생 운세: 노력 없이 대가만 바라지 말라. 성공하는 사람을 지켜보면 기본적으로 노력이 깔린다.

1970년생 운세: 변치 않는 벗이란 온갖 재산 중에서도 가장 큰 것이지만, 사람들은 등한시 한다.

1982년생 운세: 허망한 유혹에 빠진다면 복잡한 문제만 생긴다.

1994년생 운세: 길이 아닌 길로 가려고 하지 말라. 지금 가고 있는 길이 당신에게 좋은 길이다.

▶돼지띠

 

화낼 일이 생기면 먼저 마음부터 다스리고 차분하게 생각하는 것이 좋다. 지금 당장 한 번의 화를 참으면 다가오는 한 주일을 편하게 보낼 수 있다. 쓸데없는 일에 정력과 시간 낭비를 하게 되면 자신이 하는 일에도 영향을 입을 수 있으니 주의해라. 웃음도 눈물도 그리 오래가지 않는다.

1947년생 운세: 최선을 다하는 모습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음을 깨닫게 되는 하루가 될 것이다.

1959년생 운세: 이웃과의 갈등은 빨리 해결하는 게 좋다.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서 함께 나누도록 하라.

1971년생 운세: 거래나 문서작성에 있어서 신중한 검토가 필요하다. 하나라도 이익을 볼 수 있겠다.

1983년생 운세: 주변 사람들과 호흡을 잘 맞출 수 있도록 하라. 금방 도움을 필요로 하게 될 것이다.

1995년생 운세: 이성 친구의 마음에 그늘이 질 수 있다. 사소한 일로 트집잡지 말고 편하게 대하라.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5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