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는?
8월 1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는?
  • 김다슬 기자
  • 승인 2019.08.15 1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오늘의 운세

[문화뉴스 MHN 김다슬 기자] 8월 1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재운이 눈 앞에서 어른거리나 당장 큰 행운이 따르는 시기가 아니다. 재물을 투자할 기회를 찾는다면, 좀 더 진득하게 참고 다가오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게 유리하다. 사람을 만날 때에는 되도록 깊은 대화는 피하고, 가벼운 일상적인 대화로써 분위기를 이끌어라.

1940년생 운세: 큰 일보다는 작은 일부터 차근차근히 한다면 조상의 은덕이 당신에게 비춰질 것이다.
1952년생 운세: 고통 뒤에 쾌락이 따르지 않는다면 어느 누가 고통을 참을 수가 있을까?
1964년생 운세: 우울한 분위기로 하루를 시작 할 수 있다. 예전에 듣던 음악으로 치료가 가능하다.
1976년생 운세: 아첨은 면전에 하는 것과 뒤에서 하는 것과 다를 바가 없답니다. 칭찬과는 전혀 다르다.
1988년생 운세: 불합리한 일을 하게 된다면, 결과가 좋지 않으니 유혹에 빠지지 않도록 단속하라.

▶뱀띠
 
자신의 주장이 비록 옳다 하더라도 주위사람의 사고를 인정해 줄 줄 알아야 한다. 주위 사람들과의 적당한 융화는 당신을 더욱 빛나게 해줄 것이다. 덕분에 실현욕구가 강해지는 하루다. 의지도 높고, 주위에는 가능성이 충만하다.

1941년생 운세: 당신은 해야 할 일을 하지 않고 운이 당신을 이끌어 주기를 바라고 있다. 준비하라.
1953년생 운세: 장기 계통에 이상이 있을 수 있으니 건강검진이 필요하다.
1965년생 운세: 성인은 가장 적은 욕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에 가까우면 마음이 편하다.
1977년생 운세: 지금의 기운을 믿고 움직여라. 그것이 최고의 선물이 되어 당신에게 돌아올 것이다.



1989년생 운세: 자신의 문제점을 지적해 줄 친구를 만나게 된다. 친구의 말이지만, 겸손하게 듣도록.

▶말띠
 
자신의 외적인 면만 가꾸지 말고 내적인 면도 가꾸는 게 살아가는 데 이롭다. 가벼운 것보다는 무거운 것에 투자하는 것이 큰 수익을 얻을 수 있다. 자신감을 가지고 당신에게 주어진 현실을 맞서 나가라. 귀인이 도우므로 큰 수고 없이 운수가 내 것이 된다.

1942년생 운세: 친구가 많이 힘들어하고 있으니, 찾아가서 위안이 되어 주라.
1954년생 운세: 힘든 일이 있으면 멀리서 도움을 구하지 말고 가장 가까운 데서 찾는 것이 빠르다.
1966년생 운세: 초조하게 생각하지 말고 대범하게 계획한 대로 목표를 향해 진행하는 것이 좋겠다.
1978년생 운세: 상황이 힘들어지나 아는 사람이 그나마 도움이 된다. 인간 관계를 잘하라.
1990년생 운세: 헤어진 옛 지인을 우연히 만날 수는 있지만 그 자리에서 끝내도록 하라. 길면 안 좋다.

▶양띠
 
작은 것이 하나 하나 모여 결국에는 큰 것을 이루니, 노력한 만큼 결과를 얻을 수 있는 하루다. 사랑은 마음만으로 이루어지는 건 아니고 표현해야 이루어진다. 모든 일에 솔선수범 하려고 마음 먹는 것이 중요한 포인트다.

1943년생 운세: 시작은 거창하나 끝이 흐지부지 될 수도 있다. 자식과 대화가 필요하다.
1955년생 운세: 사사로운 일에 너무 마음 쓰지 말도록 하라. 지금은 자신을 단속하고 다듬을 때.
1967년생 운세: 사업하는 사람은 수익이 예상되니 지금의 고비만 넘기면 만사형통으로 풀려나간다.
1979년생 운세: 힘든 일이 있어도 끈질기게 도전하면 이룰 수 있으니 실패를 두려워 말고 도전하라.
1991년생 운세:상대방에게 부탁을 했을 때 한 번 거절당하면 머뭇거리지 말고 물러나는 편이 좋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5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