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광복절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선착순 815명에 '희움 의식 팔찌' 증정, 모든 참여자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출처: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이 광복절을 맞아 진행하는 초성퀴즈 이벤트가 화제다.
 
15일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은 광복절을 기념해 초성퀴즈 이벤트를 공개했다. 공개된 퀴즈는 "현재 스텝업에서는 'ㄱㅂㄱㄴㅋㅍㅇ'이 진행중이다" 라는 문제로 해당 초성의 정답을 맞추면 상금이 지급된다. 힌트를 얻기 위해서는 포털사이트 네이버에 '스텝업희움팔찌'를 검색하면 된다.
 
해당 문제의 정답은 '광복기념캠페인'이다.
 
해당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 내 모바일 첫 화면 및 충전소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모든 정답자에게 100캐시를 즉시 지급한다.
 
한편 이번 광복절 기념 캠페인은 제74주년 광복절을 맞아 기획된 것으로, 선착순 참여자 815명에게 위안부 문제해결에 대한 의식을 공유하는 팔찌인 '희움 의식 팔찌'를 증정한다. 또 캠페인에 참여한 모든 사용자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스타벅스 더블샷 에스프레소'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캐시슬라이드 스텝업에서 이번 캠페인을 위해 지불한 희움 의식 팔찌 구입 비용은 일본군 위안부 문제 해결 활동과 '희움 일본군 위안부 역사관' 운영 기금으로 전액 사용될 예정으로 알려졌다.

----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광복절 기념 초성퀴즈 정답, 스타벅스 기프티콘 받는 방법은?

캐시슬라이드 스텝업, 광복절 기념 초성퀴즈 이벤트 진행
선착순 815명에 '희움 의식 팔찌' 증정, 모든 참여자에 스타벅스 기프티콘 증정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