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16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개인적인 인정에 이끌려 지인에게 당신의 능력 이상으로 도움을 주어서는 안 된다. 도움을 줄 때는 냉정하게 판단하고 도움을 주어야 한다. 그래야 상대방도 당신에게 부담을 갖지 않을 것이다. 매사에 정도가 있는 법이다. 정도를 그르쳐서는 배려가 흉으로 변할 수 있다. 서로가 힘들 수 있으니 숙고하라. 그리하면 좋게 마무리 된다.

1936년생 운세: 자녀의 모습에서 보람과 감동을 느끼는 하루이다. 새삼스레 부모로서의 위치를 느낄 수 있다.

1948년생 운세: 떨어져 있는 부모형제에게 안부를 전해보자. 오늘은 화합을 위해 더 없이 좋은 날이다.

1960년생 운세: 복잡한 일이 생기더라도 걱정할 필요 없다. 능히 해결할 수 있는 도움이 주변에 있다.

1972년생 운세: 무모하다고 생각되는 일이 주변의 도움으로 능히 이뤄진다.

1984년생 운세: 새로운 인연을 만날 수 있는 확률이 높은 하루. 눈높이를 약간만 조절하면 성공할 수 있다.

 

 

▶소띠

이동 시에는 항시 주변 변화에 주의를 기울이고 집중하라. 자칫 한눈 파는 경우 보검을 놓칠 수 있기 때문이다. 모든 일을 혼자서 완벽하게 처리 하기는 쉽지 않다. 차라리 빨리 처리하고 주위사람들에게 피드백을 받아 이를 보완하는 편이 낫다. 가끔 생각 나는 사람이 아닌 수시로 생각 나게끔 하는 사람이 되도록 노력하라.

1937년생 운세: 시대에 뒤떨어지는 생활방식을 버려라. 당신의 경쟁력을 떨어뜨릴 뿐이다.

1949년생 운세: 오늘은 행동할 때, 실리보다는 명분에 따라서 하는 게 좋다. 조그만 이익에 만족하지 마라.

1961년생 운세: 심신이 좋지 않을 때에는 간단한 운동이나 명상을 통해서 회복하라.

1973년생 운세: 오늘은 주도 면밀한 계획을 세워 일을 진행하기 보다는 그냥 물 흐르듯이 지켜보는 것이 좋겠다.

1985년생 운세: 미안할 행동을 했다면 반드시 사과하라. 적으로 만든다면 훗날 후회할 수 있다.

 

▶호랑이띠

자고로 일에는 순서가 있고, 좋은 결실을 얻을 수 있는 때가 있는 법이다. 당신은 의욕이 충만하지만 경험자의 조언이 필요해 보인다. 어떠한 일이든 경험이 있는 선배나 어른들에게 상의하고 결정하는 지혜가 요구된다.

1938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하나가 되지 못하는 상황이다. 지금 복잡한 문제를 맞는다면 어려움이 따른다.

1950년생 운세: 미팅이 잡혀있다면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이롭다. 오늘은 그저 사색하기 좋은 날이다.

1962년생 운세: 이웃과의 갈등은 빨리 해결할수록 좋다. 주위의 충고도 귀에 들어오지 않는 당신이다.

1974년생 운세: 오늘 쏟은 노력의 결실은 내일 얻을 수 있는 법. 인내심을 가지고 한층 더 분발하라.

1986년생 운세: 그동안 힘들게 진행해 온 일들이 한 순간의 타이밍에 크게 좌우되니, 오늘은 모든 일에 신중해야 한다.

 

▶토끼띠

무던히 꾸준하게 노력하고 최선을 다했으나, 운이 맞지 않은 탓에 이루어지지 않으면 어쩔 수 없는 일이다. 최선을 다한 일에 후회하지 마라. 다가올 일들을 미리 생각하고 준비해두는 것이 오히려 맘 편하다. 조바심을 버려야 한다.

1939년생 운세: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지만, 당장은 어떠한 것도 뚜렷하지 않다.

1951년생 운세: 혼돈 속에서 질서를 유지하라. 부딪칠 사건을 굳이 만들 필요는 없다.

1963년생 운세: 인생의 의미를 멀리서 찾지 말고 가까운 곳에서 찾아라. 그것이 당신에게 더욱 유리하다.

1975년생 운세: 오늘은 험한 산속에서 맑은 샘물을 발견하는 날이다. 쉬기 좋은 하루이니 수양하면 좋다.

1987년생 운세: 한방을 기대하기 보다는 두루두루 형통 할 일을 선택함이 오히려 이롭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6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