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6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16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원숭이띠

다른 사람의 사정을 생각하여 행동하는 것도 좋지만, 자신의 입장을 충분히 생각하고 행동하는 것이 우선이고, 그렇게 하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하다. 평소와 다르게 화려한 의상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다. 잘 먹지 않던 음식이 있다면 오늘은 시도하라.

1944년생 운세: 희소식이 찾아온다. 당신이 갱생할 수 있도록 해줄 것이다.

1956년생 운세: 겨우 며칠 전 시작했던 일이 안 풀린다고 투정부리지 마라. 지금부터가 시작이다.

1968년생 운세: 전혀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기 보다는 기존 사업과 연관된 사업으로 방향을 잡아라.

1980년생 운세: 아끼던 사람이 좋은 일거리를 물어다 주니, 잠자코 기다려라.

1992년생 운세: 연인과 사소한 것을 두고 각을 세우게 된다. 묵히지 말고 먼저 사과하라. 금방 해결될 일이다.

 

▶닭띠

어렵고 힘든 상황에 굴하지 않는 것이 당신의 장점이다. 매사에 쉽게 포기하지 마라. 끝까지 물고 늘어지는 모습을 보여 줘라. 경쟁자마저도 조력자로 돌아설 것이다. 한발 물러서기 시작하면 어느 순간 벼랑 끝에 서있는 자신을 발견하게 된다. 쇠는 달궈졌을 때 두드리는 것이다.

1945년생 운세: 당신의 잘못된 행동 하나로 지금까지의 신뢰를 잃어버릴 수 있다. 오늘은 행동을 조심하는 것이 좋다.

1957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모두 피곤하다. 지금 쉬어야 뒷날 재도전 할 수 있는 체력이 생길 것이다.

1969년생 운세: 무작정 불꽃만 보고 쫓지 마라. 후회할 수 있다. 시각을 넓히는 것이 현명하다.

1981년생 운세: 해도 안 되는 일이 있으니, 그 일은 내 것이 아니다. 어서 다른 일을 찾는 것이 유익하다.

1993년생 운세: 노력했던 것에 비해 결과가 좋지 않을 수 있으니, 큰 기대보다는 훗날을 기약하라.

 

▶개띠

예상치 못한 사람에게 선물을 받을 수 있는 하루다. 선물의 물질적인 가치를 떠나 상대방의 마음이 담겼다면 의미가 더욱 값질 것이다. 사업가는 자금 관련된 일이 생길 수 있으나 지금부터 미리 자금 계획을 잘 세운다면 해결할 수 있다.

1946년생 운세: 힘들어도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게 건강이나 안전에 유리하니, 오늘은 자가용 사용을 자제하라.

1958년생 운세: 금전적으로 풍족한 하루가 예상된다. 들어오고 나가는 돈에 대해 더 주의를 기울여라.

1970년생 운세: 예술이나 문학에 관계된 종사자는 오늘 원하는 걸 성취할 수 있다.

1982년생 운세: 배우는 입장이라면 행동을 취하는 게 구설에 오르지 않는 방법이구나.

1994년생 운세: 행복을 원하는 마음은 누구나 갖고 있다. 남 또한 자신과 같다는 마음으로 배려하는 것이 이롭다.

 

▶돼지띠

구입하려는 물건을 생각 외로 저렴하게 얻을 수 있다. 단, 신속한 결정을 내려야 한다. 그래야 안전하게 물건을 구입할 수 있다. 지금까지 바쁘게 지내면서 함께 하지 못했다면, 오늘은 가족과 함께 가까운 곳으로 외출하는 것이 좋다. 그동안 못다한 이야기도 나눠라. 서로간의 불만이나 고민들을 대화로 풀고 오랜만에 가족애를 느끼는 하루를 보내라.

1947년생 운세: 보고 싶을 때 볼 수 있다는 것은 정말 좋은 것이다. 약간의 수고는 들여도 괜찮다.

1959년생 운세: 화가 나서 화가 났다고 말하니 화가 풀렸다. 화가 났지만 안 났다고 하니 화가 더 커진다.

1971년생 운세: 오늘은 집안에 재물이 나가고 들어오는 것을 살펴보라. 하나라도 이득을 볼 수 있겠다.

1983년생 운세: 기분 좋은 생각이 머리 속에서 끊임없이 일어난다. 상쾌한 하루를 보낼 수 있다.

1995년생 운세: 일을 시작하기에 앞서 책임소재를 확실히 하는 게 향후에 유리할 것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6일 원숭이띠, 닭띠, 개띠, 돼지띠 오늘의 운세f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