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썸머 패키지 인 코리아' 프리뷰 영상을 공개
조회수 184만회를 훌쩍 넘기면서 전 세계 팬들의 주목

출처: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MHN 문화뉴스 진현목 기자] 한류스타 방탄소년단(BTS)이 최근 전북 완주군에 머물며 촬영한 영상 일부가 공개됐다. BTS는 16일 공식 SNS 계정과 유튜브 채널을 통해 '2019 썸머 패키지 인 코리아' 프리뷰 영상을 공개했다. 1분 30초 분량의 영상에서 BTS는 완주군 소양면 오성 한옥마을에서 개량 한복을 입고 갓, 부채, 기와, 마루 등을 배경으로 한국적인 느낌을 전했다.

이날 공개된 영상은 16일 오후 3시 30분 기준 조회수 184만회를 훌쩍 넘기면서 전 세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가야금 소리로 시작하는 영상은 한지 위에 빨간 물감과 파란 물감이 퍼지며 BTS의 상징을 태극으로 채운다. 물감이 번져 검게 칠해지면 건곤감리와 비슷하다. 영상의 배경인 아원 고택은 경남 진주의 250년 된 한옥을 완주 종남산 산자락 아래 오성마을로 옮겨 이축한 한옥이다. 산으로 둘러싸여 자연과 한옥의 조화가 절묘하다.

 

출처: 방탄소년단 공식 트위터

배경이 된 오성 한옥마을은 한 달 평균 1만명 이상 방문하는 곳으로, 종남산과 서방산이 병풍처럼 마을을 둘러싸고 있으며 맑은 계곡과 오성제가 있어 수려한 경치를 자랑한다. BTS는 이 곳에서 일주일가량 머문 것으로 알려졌으며, 영상에는 인근 경각산 패러글라이딩장 등 완주 곳곳이 담긴 것으로 보인다. 박성일 완주군수는 "세계적 스타인 방탄소년단이 완주를 찾아줘 고맙다"면서 "방탄소년단이 바라본 완주는 어떤 모습일지, 완주 곳곳이 어떻게 소개될지 썸머 패키지 영상이 몹시 기다려진다"고 말했다.

 

-------------------------------------------------

방탄소년단, 경남 완주 한옥마을 배경 '썸머 패키지' 영상 공개

'2019 썸머 패키지 인 코리아' 프리뷰 영상을 공개
 조회수 184만회를 훌쩍 넘기면서 전 세계 팬들의 주목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