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상훈' 2017년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경제특별보좌관에 임명, 현재 자유한국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

출처 :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

[문화뉴스 MHN 김인규 기자] 미스코리아 장윤정의 이혼 소식이 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장윤정은 16일 소속사를 통해 "저는 지난해 초 남편과 각자의 길을 가게 됐다. 오랜 고민 끝에 이러한 결정을 내리게 되었지만, 서로의 합의로 아이들의 양육은 제가 맡고 있으며 저희 두 사람은 앞으로도 부모로서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했다"고 이혼 소식을 밝혔다.

장윤정은 1994년 이필우 전 국회의원의 장남 이상수(53)씨와 결혼을 했지만 3년만인 1997년 이혼했다. 이후 2000년대 초 김상훈(64) 강남광역교통연구소 대표와 재혼했으며, 김 대표는 2017년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경제특별보좌관에 임명됐다. 현재 자유한국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을 맡고 있다. 

장윤정은 1987년 미스코리아 진에 당선, 1988년 미스 유니버스 2위에 오르며 세간의 화제를 모았다. 이후 ‘토요대행진’ 등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MC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한 몸에 받았다.

특히 최근 장윤정은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 20년 만에 방송에 복귀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

'김상훈' 2017년 홍준표 자유한국당 대표의 경제특별보좌관에 임명, 현재 자유한국당 대외협력위원회 부위원장

미스코리아 장윤정, 전남편 '김상훈'과 지난해 이혼 사실 고백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