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는?
  • 박현철 기자
  • 승인 2019.08.19 1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당신이 원하는 사람을 당신이 하는 일에 선택해서 함께 할 수는 없다. 또한 싫어도 어쩔 수 없이 같이 할 수 있는 경우가 있다. 그러나 포기하지 않고 진행한다면 이득을 볼 수 있다. 커다란 계획을 위해서 좋은 기회이기도 하기 때문이다. 일정을 잡는다면 꼭 휴식도 일정에 포함시키는 편이 좋다. 환경이 달라지면 일이 달라지고 일이 달라지면 해결책 또한 바뀌는 게 당연하다.

1936년생 운세: 자녀들의 문제의 해결책이 보일 듯 하다. 마음으로만 응원하고, 밖으로 내색하지마라.

1948년생 운세: 밀려 드는 사람들로 인하여 오늘은 바쁘다. 한편으로는 재운이 따르는 날이기도 하다.

1960년생 운세: 순풍에 돛을 단 격이니 거칠 것이 없어 보인다. 오늘은 순항이 예상되는 하루.

1972년생 운세: 기쁜 소식이 연속으로 들려온다. 이는 당신의 노력의 결과다. 지금 누릴 수 있는 기쁨을 최대한 만끽하며 즐겨라.

1984년생 운세: 복이 쌍으로 들어오니 이직의 기회가 찾아왔다. 생각할 필요 없다.

 

 

▶소띠

오늘은 길흉이 교차하는 날이다. 사람을 대할 때에는 표정관리에 더욱 신경써라. 세상은 사람들과 더불어 살아가는 것이다. 오늘은 이 사실을 깨닫게 될 것이다.  매사에 적극적으로 소신을 가지고 덤비는 것도 좋지만, 남을 배려하는 세심함을 유지해야 한다. 멀리 보고 크게 꿈꾸는 게 이롭다.

1937년생 운세: 모임에서 한 직책을 맡을 수 있다. 부담이 될 수 있으나, 당신에게 여러모로 도움이 된다.

1949년생 운세: 당신의 주위에 지금 정체를 드러내진 않지만, 당신에게 힘을 보태주는 조력자가 있다. 멀리서 찾을 필요가 없으니 안심하라.

1961년생 운세: 많은 생각을 해도 정답을 찾을 수가 없다. 이럴 땐 실행을 먼저하는 것이 낫다.

1973년생 운세: 매매나 계약문제를 지금 진행하는 것은 좋지 않다. 잠시 뒤로 미루는 것이 좋으니, 한 박자 늦추면 큰 거래로 성사될 수 있다.

1985년생 운세: 힘든 순간이 찾아오지만, 곧이어 힘을 얻을 수 있는 희망이 찾아올 것이다.

 

▶호랑이띠

새로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면 시대의 흐름을 읽는 법을 배워라. 새로운 일을 하는 것도 좋겠다. 결혼하지 못한 사람들은 오늘 뜻하지 않게 인연을 만날 수도 있다. 정성스럽게 마음의 준비를 하고 하루를 보내라. 사업가는 동업자를 맞이할 수 있으니, 그 사람을 위하여 무언가를 준비하는 편이 좋다.

1938년생 운세: 늦게 배운 도둑질이 무섭다. 위험한 일에 관여하지 않도록 주의하라.

1950년생 운세: 상황이 어렵고 힘들어진다면, 친하게 지내는 지인이 당신에게 도움을 줄 것이니 너무 큰 걱정은 금물.

1962년생 운세: 헤어진 옛 애인과 우연히 마주칠 수 있다. 그러나 이미 끝난 인연이니, 그 자리에서 말끔히 정리하는 것이 좋다.

1974년생 운세: 오늘은 말조심하라. 사소한 말장난 때문에 친구 간에 의가 상할 수 있다.

1986년생 운세: 거만한 자를 책망하면 그가 당신을 미워할 것이다. 그러나 지혜 있는 자를 책망하면 그는 당신을 사랑할 것이다.

 

▶토끼띠

오전의 일이 오후에 들어서면서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당장의 눈 앞의 이익에 집착하지 마라. 꾸준히 지속할 수 있는 일에 승부를 거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한 날이다. 허락된다면 중요한 결정은 되도록 오늘 무리하게 하지 말고 내일로 하는 것이 좋다.

1939년생 운세: 가까운 친구들과 함께 기분 전환을 위해 공원을 가라. 또는 가벼운 운동을 해도 될 만큼 여유롭다.

1951년생 운세: 업무상으로 당신을 시기하는 사람이 있다. 항상 몸가짐을 조심하는 게 신상에 좋다.

1963년생 운세: 지식의 한계를 느끼는 하루다. 마음의 여유를 갖고 배움에 매진하는 방법 밖에 없다.

1975년생 운세: 어둠 속에서 한 줄기 빛이 내려온다. 힘들고 어렵더라도 지금은 버텨라.

1987년생 운세: 급하고 답답한 마음을 이겨내야 한다. 미래에 좋은 비료가 될 것이기 때문이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9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MHN 포토
박현철 기자 | press@mhns.co.kr

독자와 공감을 통해 더 나은 내일을 만들겠습니다.

-최신기사
-인기기사
영화
미술·전시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