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운세

출처: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용띠

당신의 의견에 반대하는 자가 있으면 오늘은 주변의 의견을 따르는 게 유리하다. 독선을 삼가고 타인의 의견에 귀 기울일 필요가 있는 순간이다. 게으른 마음이 다가올 수 있으니 부지런함을 유지하라. 당신의 첫사랑을 만날 수 있는 날이지만, 일회성 만남으로 끝내는 것이 좋겠다.

1940년생 운세: 만약에 오늘 어려움이 생기면 친지에 도움을 청해보라. 뜻하지 않게 도움을 받을 수 있겠다.

1952년생 운세: 믿고 지내던 사람이 오늘은 당신에게 보답을 한다. 고마움을 표하고 받는 것이 이롭다.

1964년생 운세: 높은 것만을 바라보며 칭찬하는 것은 좋지 않다. 평야와 언덕도 마찬가지로 영원한 것이기 때문이다.

1976년생 운세: 취미나 운동에 시간을 투자할 필요가 있다. 오랜만에 돌아온 휴식인 만큼 알뜰하게 보내야 보람 차다.

1988년생 운세: 마음이 무거운 일은 되도록 내일로 미루는 것이 좋겠다. 오늘은 그저 본분에 충실 하는 것이 최선이다.

 

▶뱀띠

자신에게 얼마나 이익이 돌아오는지 생각하기 보다는 상대방의 입장에서 생각하라. 그러면 뜻하지 않게 좋은 일이 생길 수 있는 날이 바로 오늘이다. 한 집안의 가장은 일찍 귀가하는 게 유익하다. 자신이 아닌 타인을 향한 배려가 결국엔 자신에 대한 배려로 돌아온다는 사실을 명심하도록.

1941년생 운세: 이상하게 상대가 내 마음을 몰라주니 답답함이 가득하다. 그러나 이 또한 오늘의 일진이니 참고 기다리는 것이 좋은 처사이다.

1953년생 운세: 이웃간에 좋은 일이 찾아온다. 서로가 함께 하여 재수가 좋아진 것이라 기뻐할 수 있다.

1965년생 운세: 확실한 벗은 당신이 불확실한 처지에 놓였을 때 나타나는 사람이다.

1977년생 운세: 현재에 만족해서 여유를 부린다면 뒤에 있는 사람들이 추월하는 계기를 만들어 줄 뿐이다.

1989년생 운세: 갑작스레 학습효과가 높아지나 건강에 무리가 오게 되니 지금은 휴식이 필요한 시기이다.

 

▶말띠

먼저 다른 사람의 의견을 존중해야, 자신의 의견이 존중 받을 수 있다. 지금 당신이 부리고 있는 고집은 아무 의미도 성과도 없는 아집이다. 새로운 일을 하고자 한다면, 한 박자 쉬고 진행하라. 모든 일은 순리에 따라 행해야 한다. 근본이 튼튼하면 무너지지 않으니 안심해도 괜찮다.

1942년생 운세: 자식농사는 부모의 뜻대로 되는 것이 아니다. 오늘 이 사실을 느끼게 된다.

1954년생 운세: 가치관이 흔들리고 교묘한 유혹의 손길을 뿌리치기 힘들다면, 과거의 경험을 뒤돌아 봐야할 순간이다.

1966년생 운세: 실속 있는 결과를 얻고 싶다면, 권한보다는 확실한 의무를 먼저 고려해야 한다.

1978년생 운세: 눈 앞에 이익이 있지만, 그것은 당신에게 아무런 도움이 되지 않는다. 무엇이든 확실히 검토할 필요가 있다.

1990년생 운세: 생각처럼 되는 일이 있고 생각대로 되지 않는 일이 있다는 사실을 기억하라.

 

 

▶양띠

지금은 하고 있는 일에 최선을 다해야 할 순간이다. 발전할 수 있는 계기마저도 잃어버릴 수 있기 때문에, 지금은 쓸데없는 곳에 신경을 쓰지 마라. 그저 당신이 하는 일에 최선을 다하는 모습을 보여주어야 할 시기이다. 적을 잡으려면 적의 주인을 잡아야 한다는 사실을 명심하라. 늦지 않았으니 일단 실행에 옮겨라.

1943년생 운세: 소중한 사람의 비밀은 가슴 속에 묻어둬야 한다. 괜한 호기심은 불필요할 뿐이다.

1955년생 운세: 과도한 음식과 과음으로 인하여 소화기 계통에 문제가 발생한다. 오늘은 식욕을 자제하라.

1967년생 운세: 거래상 문제가 발생하여, 개인의 금전적 손실이 예상된다. 하지만, 큰 손해는 아니니 걱정마라.

1979년생 운세: 다른 사람 일에 참견하지 말고 자신의 일부터 확실하게 처리하는 것 당신에게 필요하다.

1991년생 운세: 무언가를 배우는 자는 선배와 가벼운 마찰이 일어날 수 있다. 상대의 의견을 수용하는 자세로 임하는 편이 이롭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19일 용띠, 뱀띠, 말띠, 양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