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 × 씨티카드 카카오미니 이벤트 행운퀴즈 정답 공개

출처: 토스
 
[문화뉴스 MHN 한진리 기자] 토스 행운 퀴즈에 등장한 '토스 AI 스피커이벤트' 관련 퀴즈가 화제다.
 
19일 토스 행운 퀴즈에는 토스×씨티카드 카카오미니 이벤트와 관련해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 미니+스페셜 피규어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씨티 □□□ 카드‘ , ‘씨티 리워드 카드‘ , ‘씨티 NEW캐시백 카드‘ 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만 적어주세요" 라는 퀴즈가 출제됐다. 정답은 '클리어이'다.

두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 미니+□□□□□□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만 적어주세요"로 정답은 '스페셜피규어'이다.

세 번째 문제의 대상카드는 ‘□□□□□□□‘ , ‘씨티 리워드 카드‘ , ‘씨티 NEW캐시백 카드‘ 입니다. □에 들어가는 카드명을 적어주세요.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만 적어주세요로 정답은 '씨티클리어카드'이다.
 
네 번째 문제는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 미니 + □□□ 피규어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만 적어주세요"로 정답은 '스페셜'이다.
 
한편, 토스 ai 스피커 이벤트 등록 후 한달여의 기간동안 해당 카드로 100,000원 이상의 결제를 하면 ai 스피커 카카오미니를 얻을 수 있다.
 
----
 
'토스 AI 스피커 이벤트' 씨티카드 행운퀴즈 총 4문제 정답은?
토스 × 씨티카드 카카오미니 이벤트 행운퀴즈 정답 공개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