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스ai스피커이벤트, 화제가 되는 이유 '깜찍함으로 소비자 유혹'

토스ai스피커이벤트, 정답 살펴봐야 하는 이유

토스ai스피커이벤트가 19일 오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토스는 19일 오전 '씨티카드 대상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하면 카카오 미니 + 스페셜 피규어를 드리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대상카드는 '씨티 □□□ 카드' '씨티 리워드 카드' '씨티 NEW캐시백 카드'입니다. □에 들어가는 단어를 적어주세요. 띄어쓰기 없이 한글로만 적어주세요.(3글자)'라는 행운퀴즈를 냈다. 

힌트로는 '네이버에 ‘토스AI스피커이벤트’ 을 검색해 보세요'가 주어졌다. 정답은 '클리어'이다. 

한편 토스는 한 카드사의 카드로 정해진 액수만큼 사용하면 ai스피커 카카오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연다고 발표했다. 토스 ai스피커 이벤트 응모자격을 갖춘 소비자는 문자 메시지를 통해 '카카오미니'라는 글을 보내야 이벤트 등록이 이뤄진다. 이후 내달 10일 이전까지 100,000원 이상의 결제를 하면 상품을 얻을 수 있다. 

토스는 이번 행사에 앞서 카드사들과 제휴해 공기청정기, 백화점 상품권, 블루투스이어폰, 미니제습기 등의 상품을 내놓기도 했다. 

한편 AI스피커 사용 키워드 분석 결과, 독거 어르신은 감성대화 사용 비중(13.5%)이 일반(4.1%)인 대비 3배 이상 높았다. 음원 사용이 많은 것 역시 고독감 해소에 AI스피커가 중요 역할을 하고 있음을 보여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