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D-2' 아이즈,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청량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무더위 날릴 연주와 보컬

출처: 뮤직K엔터테인먼트, 아이즈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티저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밴드 아이즈(IZ)가 새 싱글 앨범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아이즈는 19일 자정 공식 SNS를 통해 오는 21일 발매되는 신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티저 영상은 햇살이 내리쬐는 여름날 휴가를 즐기는 멤버들을 담았다. 현준의 기타 사운드가 점점 커지면서 모든 멤버들의 열정적인 연주 모습을 보여준다. 무더위를 날리는 웅장하고 시원한 연주 끝에 들리는 지후의 보컬이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타이틀곡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는 후회 없는 사랑에 대한 마지막 인사를 여름에 녹여 청량감을 더했다. 경쾌한 리듬감을 살리면서도 풋풋한 아련함이 묻어나고 있어 낯설지만 익숙한 감정이 조화를 이루는 곡이다.

3개월 만에 돌아온 아이즈의 이번 뮤직비디오는 지난 싱글 1집 뮤직비디오 연출을 맡은 히트메이커 '쟈니브로스' 소속 이사강 감독이 또 한 번 연출하여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아이즈의 새 싱글 앨범 ‘프롬아이즈’ 팬 쇼케이스는 오는 21일 오후 8시 홍대 웨스트브릿지 라이브홀에서 열리며 네이버 V라이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

'21일 컴백' 아이즈,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컴백 D-2' 아이즈, '너와의 추억은 항상 여름같아' 청량한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
무더위 날릴 연주와 보컬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