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종원, 한층 더 다채로운 이야기와 높아진 완성도를 선보일 것

출처: tvN

[MHN 문화뉴스 진현목 기자] 지난 6월 20일 텐아시아에 “‘스트리트 푸드파이터2’를 준비 중이며 편성과 촬영 날짜는 아직 미정”이라고 밝힌 바 있는 tvN이 오는 9월 22일 밤 10시 40분 외식업계 대부 백종원 더본코리아 대표의 미식 방랑 예능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시즌2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스트리트 푸드파이터'는 백종원이 세계 방방곡곡 숨은 길거리 음식을 찾아 떠나는 내용으로, 지난해 방송한 시즌1은 흥미로운 음식 이야기와 감각적인 영상미로 호평받았다.

시즌2 첫 여행지는 터키. 공식 포스터 속 현지인들 사이에 자연스럽게 녹아든 채 터키식 홍차 '차이'를 음미하며 행복해하는 백 대표 표정이 눈길을 사로잡는다. 

 

출처: tvN

특히 터키는 백종원이 가장 사랑하는 여행지로 꼽은 장소로 그의 신혼여행지이기도 하다. 이에 대해 백종원은 "터키로 신혼여행을 갔을 때 관광지에 가는 시간이 아까워 맛집 투어를 다녔다"며 "지금 와서 보면 아내가 화냈을 만도 하다"고 웃으며 말했다.

연출은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시즌1과 '커피 프렌즈'를 만든 박희연 PD가 그대로 맡는다. 박 PD는 "이번 시즌2에서는 지난 시즌에서 담지 못한 도시들을 자주 보여드리려 한다. 한층 더 다채로운 이야기와 높아진 완성도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최근 백종원은 유튜브에 ‘백종원의 요리비책’ 채널을 개설해 3일 만에 100만 명의 구독자를 모았다. 현재 그는 SBS ‘골목식당’, tvN ‘고교급식왕’ 등 요리 관련 예능에서 활약 중이다.

------------------------------------------

백종원, 스트리트 푸드파이터 시즌2 이번엔 터키?

백종원, 한층 더 다채로운 이야기와 높아진 완성도를 선보일 것

주요기사
관련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