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케이캐쉬백천만원이벤트, 꼭 도전해야 하는 이유 '상금부터 남달라'

오케이캐쉬백천만원이벤트, 화제가 되는 이유는 '관심 뜨거워'

오케이캐쉬백천만원이벤트가 20일 오전 포털 사이트 실시간 순위에 올랐다.

20일 오전 9시에 맛보기 문제로 출제된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는 "오늘 O퀴즈와 함께할 브랜드의 이벤트는? ㅇㄷㄹㅇㅇㅍㅇㅇㅇ"이며 정답은 '안다르에어핏원앤원'이다. 정답을 맞추면 ok캐쉬백 100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OK캐쉬백은 이날 총 상금 2000만원을 걸고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매시 정각마다 제휴 브랜드 안드르와 관련 있는 총 7개의 퀴즈를 출시할 예정이다.

이어지는 오전 10시 퀴즈 힌트는 포털 사이트에 '안다르 에어핏 1&1'을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에게는 선착순 100P가 즉시 지급된다.

한편, 안다르는 OK캐쉬백이천만원퀴즈와 더불어 오늘(20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시되는 ‘안다르 에어핏 티셔츠’ 출시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오전 10시부터 에어핏 1&1 패키지 구매 고객 대상 선착순에 한해 안다르 브라탑을 증정한다. 브라탑은 별도 판매되지 않는 특별 제작 상품으로 오직 ‘안다르 에어핏 1&1 패키지’ 구매로만 만나볼 수 있으며, 한정 수량으로 제품 소진 시 품절된다.

브라탑 증정 이벤트와 더불어 20일 출시 신제품 18종을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타임 세일도 동시 진행한다. 타임 세일 기간은 차주 월요일(26일) 오전 10시까지 약 일주일 동안 진행되며, 신규 가입 후 최초 앱 다운로드 고객 대상 1만원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어 신제품을 보다 더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안다르가 마지막으로 준비한 이벤트는 에어팟2 증정 이벤트다. 네이버에 ‘안다르 에어핏 1&1’ 검색 후 ‘에어팟2 참여하기’ 배너로 입장하여 갖고 싶은 제품 색상을 댓글로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에어팟2를 증정한다.

한편 안다르 대표 신애련 또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신애련은 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로 "요가강사를 하면서 (다른 사람이) 체형에 자신감을 갖게 하는 직업이지만 내가 내 체형을 봐도 자신감이 안생겼다. 요가를 하면서 입는 옷이 누가 입어도 이상하게 보이는 옷이다. 체형의 단점, 배가 나왔다거나 다리가 짧다거나 하는 걸. (부각했다) 그래서 이건 내가 아니라 옷이 잘못됐다고 생각해서 요가복을 만들게 됐다"고 말했다. 

또한 신애련은 “23살에 2000만원을 들고 당시 남자친구였던 남편과 원단 시장으로 갔다”라고 운을 뗀 뒤 “무시도 많이 당했지만 결국 2000만원 전 재산을 모두 투자해 원단을 샀다”라고 사업 초기를 회상했다. 그러면서 “봉제 업체에 찾아가서 내가 직접 마네킹이 되기도 했다”며 “그렇게 요가복을 만든 후 수중에 돈이 없어서 사장님한테 ‘내가 이거 다 팔 수 있다. 다 팔면 바로 돈을 드리겠다’고 말씀드렸다. 믿고 기다려주신 덕분에 요가복을 만들 수 있었다”라고 밝혔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