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운세

출처: pixabay

[문화뉴스 MHN 박현철 기자] 8월 2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를 소개한다.

▶쥐띠

만약 잘못을 했으면 빨리 뉘우치고 상대에게 용서를 구하라. 자신의 자세를 낮춘다면 도움 받기도 훨씬 수월하다. 지나간 일에 대해서 연연하지 마라. 그래야 새로운 일을 받아들일 수 있으니, 마음을 비워라. 그것은 명예로 채워질 수 있다.

1936년생 운세: 들으면 병이요 안 들으면 약이니, 들어서 근심될 말은 안 듣는 게 이롭겠다.

1948년생 운세: 희망을 버리지 않는다면 일은 반드시 이루어질 것이다. 그러한 믿음이 중요할 것이다.

1960년생 운세: 희비가 엇갈릴 수 있는 상황이 당신에게 발생한다. 마음 쓰지 말고 대범하게 맞이하라.

1972년생 운세: 주변에서 누군가 당신을 좋아하고 있다. 주위를 천천히 돌아봐라. 금세 누구인지 알 수 있겠다.

1984년생 운세: 궁하면 통하는 것이다. 진심을 갖고 원하는 것을 위해 집중한다면 금방 주변에 나타난다.

 

 

▶소띠

하기 싫은 일들을 하게 될 수도 있다. 그러나 주저하지 말고 적극적으로 대처하는 것이 유익하다. 그런한 경험이 당신의 뼈가 되고 살이 될 것이며 아군을 많이 만들게 될 것이다. 당신에게 더 없이 좋은 일이니, 잘 마무리 되며 훗날 큰 사업거리를 얻을 수도 있다. 말 그대로 횡재수다.

1937년생 운세: 몸과 마음이 그다지 가볍지는 않다. 그렇다고 굳이 의기소침할 필요는 없다.

1949년생 운세: 준비된 자에게 행운이 따른다. 미리부터 부지런히 준비하고 대비하는 자세가 당신에게 필요하다.

1961년생 운세: 타인의 잘못으로 인하여 본인이 대가를 치러야 하니, 마음이 점점 무거워진다.

1973년생 운세: 어디에도 있는 것이 기회다. 당신은 낚싯대를 던져놓고 항상 준비하고 있어라.

1985년생 운세: 투자로 인해서 덕을 볼 수 없는 날이 오늘이다. 가능한 빨리 처분하는 게 유리하다.

 

▶호랑이띠

행여나 어려운 상황을 맞이하게 되더라도 가족과 합심하여 대응하라. 그리하면 충분히 흉을 길함으로 바꿀 수 있을 것이다. 불필요한 일로 밤늦게 돌아다니기 보다는 일찍 귀가 하는 것이 오늘은 좋겠다. 지금은 무엇보다 마음을 합해야 할 시기이니, 불리한 언쟁은 삼가라. 뒤에 평탄한 일이 많아진다.

1938년생 운세: 새로운 만남도 좋겠으나 오늘은 잊었던 친구들과 연락을 취해봄이 유익하다.

1950년생 운세: 자신을 지킬 사람은 자신뿐이다. 누구에게도 당신의 허술한 모습을 보이지 마라.

1962년생 운세: 상대방에게 적극적으로 하라. 애매한 표현은 당신에게 큰 도움이 되질 않는다.

1974년생 운세: 마음을 터 놓고 지낼 수 있는 이성친구를 만날 수 있겠다. 당신의 마음도 한결 가벼울 것이다.

1986년생 운세: 일찍부터 미래를 준비하고 노력한다면, 어려움이 다가와도 순조롭게 해결될 것이다.

 

▶토끼띠

예전과 다르게 오늘은 기운이 나는 날이다. 추진력이 발휘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찾아 온다. 주저하지 말고 착수하도록 하는 것이 좋겠다. 하나를 보면 열을 알 수 있으니, 당신의 실천하는 작은 움직임이 빠른 미래에 크게 비춰질 수 있다는 걸 기억하라. 모든 행동에 망설임이 없도록.

1939년생 운세: 오랜만에 주위 사람들과 함께 간단한 식사라도 하라. 그동안의 회포를 푸는 게 이롭다.

1951년생 운세: 신변에 좋지 않은 사항은 떨쳐 버리는 게 당신에게 유리하다. 깔끔하게 정리하고 새 출발 할 시기이다.

1963년생 운세: 심경의 변화가 있어도 성급하게 판단을 내리지마라. 그것으로 인한 손실이 있으니 신중히 고민하라.

1975년생 운세: 겸손한 자세가 한층 더 당신의 위치를 굳건히 만들 것이니, 언제나 신중, 또 신중이다.

1987년생 운세: 무조건 추진만 한다고 일이 해결되는 것은 아니다. 모든 일은 항상 단계를 밟아가며 진행해야 한다.

 

 

 

출처 : 네이버 포춘 82 제공

------------------------------------------------------

8월 21일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오늘의 운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