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스터앤 아이라이너, 올여름 강렬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올여름 뜨거운 관심'

씨스터앤 아이라이너, 뜨거운 관심

 씨스터앤 아이라이너가 포털 사이트를 뜨겁게 달구고 있다.

캐시슬라이드는 오늘(21일) ‘SNS화제의 아이템! 번짐없는 씨스터앤 ㄷㅂㅇㅍㅌ’에서 초성 부분을 맞추는 퀴즈를 출제했다.

정답은 ‘더블이펙트’다.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씨스터앤 아이라이너’을 입력하면 확인할 수 있다.

이번 퀴즈는 캐시슬라이드 앱 잠금화면과 충전소 내에서 참여할 수 있으며 정답을 맞추는 모두에게 100캐시를 즉시 적립해 준다.

씨스터앤 아이라이너는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땀이나 유분에 안지워지는 것은 물론 바닷가, 수영장 등 물놀이 등에도 유지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고객 성원에 힘입어 씨스터앤은 21일 단 하루 자사 홈페이지에서 아이라이너 행사, 립전제품 행사, 회원가입 할인 행사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동시 진행한다.

좋은 아이라이너의 첫 번째 조건은 번짐 없이 오래가는 것이다. 피부 타입과 눈의 생김새 T.P.O에 따라 내게 꼭 맞는 아이라이너를 선택해야 우울한 판다 신세를 면할 수 있다.

아이라인이 번지지 않는 꿀팁은 아이라이너 사용 전 베이스를 두껍지 않게 바른 후 기름종이와 파우더로 유분기를 잡아주고 아이라이너를 사용하면 번지지 않는다. 이때 바르자마자 눈을 뜨지 말고 10~20초 건조시켜주는 것이 중요하다.

올여름 남보다 과감하고 강렬한 눈매를 연출하고 싶다면, 아랫눈썹 라인 메이크업을 시도해 보자! 아랫눈썹 라인 메이크업은 예쁘고 여성스러운 분위기보다는 또렷하고 강렬한 인상을 준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