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게임 사전예약 플랫폼 예약TOP10은 릴리스 게임즈(Lilith Games)의 월드클래스 전략 게임 <라이즈 오브 킹덤즈>의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라이즈 오브 킹덤즈>는 문명의 발전부터 끝없는 오픈 필드, 자유도 높은 컨트롤로 다양한 문명 간의 치열한 전투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전략 게임으로 이미 글로벌 서비스를 통해 게임성을 입증한 바 있다.

이번 <라이즈 오브 킹덤즈>에서는 대한민국을 비롯해 중국, 로마, 독일, 일본, 프랑스 등 11가지 실제 문명을 플레이어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으며, 시대에 흐름에 따라 석기시대부터 청동기, 철기, 암흑, 봉건 시대까지 발전시켜 나갈 수 있다. 또한 직접 성장시킨 문명을 통해 전략과 전술을 겨루는 실시간 전투를 즐길 수 있으며, 각 문명을 대표하는 실제 역사 속 영웅들을 만나 볼 수 있어 새로운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예약TOP10을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한 유저에게는 보석 500개, 알렉산드리아 등대 명판 1개, 알렉산드리아 등대 테두리 1개, 백은 열쇠 10개, 을지문덕 조각상 3개의 혜택을 제공하며, 정식 출시일 전 까지 공식사이트를 포함한 예약TOP10 APP/WEB를 통해 사전예약에 참여 할 수 있다.

한편, 예약TOP10에서는 ‘콜 오브 듀티: 모바일’, ’삼국지킹덤디펜스’, ‘요괴미식가’ 등 사전예약 뿐만 아니라 다양한 모바일게임의 쿠폰을 제공하고 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