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재현,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박람회 행사 불참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참여하지 않아도 되는 행사... 제작발표회 아니다"

출처: MHN,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출연하는 안재현

[문화뉴스 MHN 김민송 기자] 모델 출신 배우 안재현이 출연하는 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 박람회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다.

안재현이 지난 20일부터 오는 23일까지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주관하는 '국제방송영상마켓 2019' 프로그램에서 드라마 '하자 있는 인간들' 박람회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다.

안재현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는 여러 언론사에 "일각에서 '안재현이 제작발표회에 불참한다'라고 표현했지만 사실이 아니다. 제작발표회가 아닌 박람회 행사에 참여하지 않는 것"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박람회 행사는 강제성을 지니지 않으며 모든 배우가 참석하는 행사도 아니다. 참석하지 않아도 문제없는 행사다"라면서 "드라마를 조금 더 알리는 하나의 행사일 뿐 참석하지 않는다고 큰 영향을 주지도 않는다"라고 밝혔다.

"안재현의 행사 불참에 대해 확대나 왜곡된 시선이 없었으면 한다"라고 덧붙이기도 했다.

행사를 주관하는 한국콘텐츠진흥원은 "22일에 '하자 있는 인간들' 제작발표회가 예정되어 있다. 여기에 오진석 PD, 배우 오연서, 구원, 민우혁이 참여한다"라고 밝힌 바 있다. 

한편 안재현은 지난 18일부터 구혜선과 이혼 논란에 휩싸인 한편 일부 누리꾼들은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에 가수 정준영과 절친인 안재현과 구원이 참여한다"라며 해당 드라마 제작진 측에 하차 요구 중이다.

 

------

안재현, '하자 있는 인간들' 박람회 불참... 소속사 HB "제작발표회 아냐"

안재현, 드라마 '하자있는 인간들' 박람회 행사 불참
소속사 HB엔터테인먼트 "참여하지 않아도 되는 행사... 제작발표회 아니다"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