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1일 씨스터앤 아이라이너,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 리미떼두두, 하이버 루이비통 만원 이벤트

[문화뉴스 MHN 김예진 기자] 8월 21일 씨스터앤 아이라이너,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 리미떼두두, 하이버 루이비통 만원과 관련한 특가 행사가 진행중이다.

 

출처: 캐시슬라이드

1. 씨스터앤 아이라이너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캐시슬라이드가 21일 오전 10시부터 '씨스터앤 아이라이너'와 관련된 실시간 초성퀴즈 이벤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벤트는 캐시슬라이드 애플리케이션 내에서 초성퀴즈로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을 입력한 모든 캐시슬아이드 사용자는 100캐시를 즉시 적립받는다.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 '씨스터앤 아이라이너'를 검색하면 확인이 가능하다.

씨스터앤 아이라이너는 국내에서 지워지지 않는 아이라이너로 주목받고 있다. 강력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땀이나 유분은 물론 바닷가, 수영장 등 물놀이에도 유지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캐시슬라이드 내 이벤트와 함께 씨스터앤은 21일 하루동안 자사 홈페이지에서 다양한 프로모션을 동시 진행하고 있다. 

 

출처: OK캐쉬백

2.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OK캐쉬백이 21일 초성 맞추기 퀴즈를 출제했다. 

'꾸까는 'ㄲㅈㄱㄱㄷ' 서비스를 최초로 시작한 업체이다' '꾸까에서 가장 인기 많은 상품은 소확행이 되어주는 'ㄴㄹㅇㅎㄲㄱㄷ'이다' 등의 문제가 등장했다. 오전 9시부터 오후 1시까지 매시 정각에 '꾸까'와 관련된 초성 퀴즈를 냈다.

총 천만 원의 상금이 걸려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퀴즈에 대한 힌트는 네이버에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을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이와 함께 꾸까는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에디션 런칭기념으로 사전에약 반값 할인 이벤트를 동시에 진행중이다. 꾸까 꽃다바로가 스와로브스키 귀걸이를 선착순 800명에게 반값에 판매하고 있다.

 

출처: 리미떼두두

3. 리미떼두두

아동복 쇼핑몰 리미떼두두가 21일 가을 신상 2차 프리오더를 시작했다.

리미떼두두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22일 오전 11시까지 신제품 선주문을 받고 있다. 전 상품에 5~10% 할인이 적용되며, 15만원 이상 구매자에게는 코알라 에코백을 증정한다. 

프리오더에서는 항공점퍼와 데님 퍼 자켓, 리버시블 베스트, 원피스와 점프수트 등이 판매되고 있다.

배송은 오는 9월 23일부터 10월 2일까지 순차적으로 발송될 예정이다.

3차 프리오더는 오는 29일 목요일에 있어질 것으로 알려졌다.

 

출처: 하이버

4. 하이버 루이비통 만원

남성만을 위한 남성 전문 쇼핑 애플리케이션 하이버가 고객 감사 할인 프로모션 '8월 하이버 페스타'를 진행한다. 본 행사는 21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첫 번째로는 총 1억 원 상당의 쿠폰팩을 지급하는 프로모션이다. 기존 회원은 21일 오전 11시에 지급됐으며, 신규회원은 26일까지 가입하는 회원에 한해 다음날 오전 11시에 쿠폰을 지급한다.

두 번째로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정해진 시간마다 추첨을 통해 하이엔드 스니커즈를 만 원에 증정한다. 21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루이비통 스니커즈,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디올 스니커즈, 22일 오후 1시부터 3시까지는 메종 하이탑 스니커즈, 오후 3시부터 5시까지는 아크네 스튜디오 스니커즈를 대상으로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와 함께 행사 기간 동안 인기 브랜드와 쇼핑몰 상품을 최대 59% 할인 판매한다.

-------------------------------------------------

[MHN 쇼핑] 8월 21일 할인특가, 씨스터앤 아이라이너,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 리미떼두두, 하이버 루이비통 만원

8월 21일 씨스터앤 아이라이너, 꾸까 크리스털 에디션, 리미떼두두, 하이버 루이비통 만원 이벤트

 

 

 

주요기사

 
저작권자 © 문화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